티스토리 뷰

레진아트 반구 그립톡 디자인 테스트용으로 만들어봤어요!

 

반구크립톡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디어스랑 네이버스토어 <왓츄칼> 신발액세서리 판매를 준비하면서 번외로 만들어본 그립톡이랍니다. 디자인이 예쁘게 잘 빠지면 판매해야지 하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겪어서 만든 친구선물,지인선물로 딱 좋은 꽃다발을 담은 그립톡느낌으로 완성했습니다.

 

아이디어스친구선물용

 

말린장미를 고정해서 작업하는게 생각보다 일이 많더라구요~ 안개꽃도 예쁘게 고정하기 넘 힘들... 손이 너무 많이 가네요~ 그래도 완성하고 보니 뿌듯한 반구 그립톡! 테스트용으로 만든 그립톡은 뒷면 마무리를 해서 지인분들께 먼저 테스트로 선물드릴 예정이라 동대문에 그립톡 사러 또 달려가야겠습니다.

 

친구선물추천

 

제일 반응이 좋았던건 장미와 이 민들레씨 그립톡인데요! 개인적으로 심플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 그립톡이 너무예뻐서 사진예쁘게 찍어서 꼭 판매해야지 라는 마음을 먹게 만들었답니다.

 

레진아트

 

사실 제일 기대 했던건 벚꽃 그립톡과 네잎클로버 그립톡이였는데, 말린벚꽃이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고, 중간에 꽃수술이 약간 징그러워 보이는...(반구라서 그런지 확대되서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잎을 뜯어 안개꽃과 함께 만들었는데 이것도 어수순해보여서 탈락! 벚꽃잎 딱 2개가 포인트로 들어간것도 만들어 봐야겠다 싶었습니다.

 

반구그립톡만들기레진공예반구레진아트

 

주로 만들 액세서리는 그립톡이 아닌 운동화액세서리인데 갑자기 반구그립톡에 빠져서 미친듯이 만들어보는중이예요. 누가보면 그립톡만 파는줄~ 그래도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시니 기분좋네요! 아이디어스 입점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편인것 같아요. 네이버스토어는 신청한날 바로 되던데, 이건 또 너무 바로 되니 아직 준비해야할것들이 남아서 로고만 만들어둔 상태로 방치네요.  그래도 이제 아이디어스는 승인이 거의 끝나고 서류제출만 남아서 오늘 제출했는데, 11월안에 상품등록이 목표인데 이제 사진과 보정 상세페이지(헐...많이 남았네요?)만 하면 되니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