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취향에 따른 세계과자 전문점 구매실패후기.

 

세계과자전문점

 

안녕하세요. 홍대쪽에서 일을 해서 세계과자 전문점을 정말 자주 가는 편이라 이제는 거의 안사먹은 과자가 없을정도 인데요! 이번에 할인을 해서 구매했다가 실패했던 이건 사지마세요!세계과자 전문점 과자&쵸콜릿 포스트입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세계과자전문점과자추천

 

귀여운 아기가 눈에 띈 쵸콜렛, 러시아 쵸콜릿으로 가격할인이 매우 강해서 구매해봤는데, 밀크초콜릿,팝콘, 라즈베리오트밀 이렇게 세가지 맛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팝콘,오트밀라즈베리(아마도 라즈베리 맞을거예요...)를 구매했습니다.

 

초콜릿추천러시아쵸콜릿

 

제일 먼저 맛본건 팝콘맛, 킷캣 팝콘맛 초콜릿을 생각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정말 다른맛입니다. 팝콘맛은 일단 모르겠고 팡팡 알갱이가 입안에서 튀는게 제일 기억에 남는 맛이였습니다.동생과 한조각씩 먹고 바로 초콜릿봉지를 덮어놨습니다.

 

맛없는쵸콜릿

 

그리고 라즈베리초콜릿은 한입베어물고 조용히 내려놨습니다. 일단 인공적인 향이 강하고 맛도 좀 인공적인 맛이 많이나서 땡! 이건 취향을 정말 많이 타겠다 싶은 그런느낌?(사실 너무 맛없어서 한입먹고 다른 친구에게 줬는데 친구는 먹을만한데?라면서 잘 먹어서 놀랐답니다.)

 

두번째 초콜릿과자,

 

과자추천후기과자솔직후기

 

가격이 매우 착합니다. 하지만, 코팅된 쵸콜릿이 맛있는 쵸콜릿맛은 아니예요. 약간 입안에 겉도는(?) 쵸콜릿인데, 막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정말 먹을거 없으면 하나씩 주워먹을것 같은 과자였습니다.

 

과자실패

 

마지막 1000원에 판매하길래 구한 초콜릿,

 

초콜렛후기

 

한봉지 안에 세가지 코코넛,라즈베리,마카다미아 이렇게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가격이 싸길래 그냥 한번 담아봄

 

디저트맛있는과자

 

그러나 하나 먹고 그대로 주방 수납장에 넣어버린 초콜릿봉지, 일단 초콜릿이 맛이없...개인적으로 다시 먹을것 같지는 않는 쵸콜릿이였습니다.

 

세계과자전문점에서 할인하는 과자나 쵸콜릿은 맛있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실패하는 경우도 많은것 같아요. 늘 먹는것만 먹다 이렇게 새롭게 도전해서 가성비 좋은 디저트를 발견하면 좋지만 이렇게 망하는 날은 사놓고 안먹다 결국에는 어머니에게 혼나는 사태가 발생한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