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튕겨주면 발로차면서 혼자서도 잘 가지고 노는 고양이 장난감 키티보잉스

 

 

일이 끝나고 정리하는데 돌아보니 졸려하는 박물감군을 발견했습니다. 오늘은 많이 못놀아줘서 신상 장난감을 꺼내서 놀아줄까 싶어서 평이 좋은 고양이 장난감 키티보잉스 새거를 뜯어봤습니다.

 

 

 

 

겉으로 봤을땐 이게 뭐지? 할 정도로 별거 없어보이지만 이게 또 반응이 핫 하더군요! 역시 눈이 갔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도 1500원에 펫용품점에서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물론 집사님이시라면 아실겁니다 이많은 장난감 몇주 뒤면 다 사라지겠죠? 왜 찾아도 안보이는지는 의문입니다만 늘 한두개가 사라져서 꺼내면 또 사라지고 무한반복입니다.) 그래도 저렴하지만 강력한 고양이 장난감으로 강추합니다.

 

 

고양이키티보잉스

 

 

본인꺼라고 벌써부터 좋아하면서 뒹굴거리는 박물감군, 알았다 빨리 뜯어줄께~ 너뭔지는 알고 이렇게 좋아하는거니?

 

 

고양이장난감

 

 

고양이 흥미유발 장난감으로 유명한 공스프링 키티보잉스는 가볍고 통통 움직여서 냥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가지고 놀면서 운동량을 증가시켜주며 스트레스 해소까지 된다고 합니다. 정말 흥미유발 고양이 장난감 답게 꺼내서 들어보니 얼굴을 부비적 대느라 정신 없습니다. 아래 영상 보면 진짜 모양 잡은 홀에 코를 쓱 집어넣고 부비적거리는 반응이 벌써 부터 심상치 않은게 느껴지죠?!

 

 

 

 

(내꺼다옹 ! 찜 콩!)

 

 

고양이짤

 

고양이 장난감 키티보잉스 사용방법은?

 

딱히 정해져 있는건 없습니다. 단 겉에쪽을 안쪽으로 접어서 던져주는게 아이들이 혹시나 가지고 놀다 긇힐수 있는 가능성을 줄여줄수 있을듯 합니다.(하지만 워낙 움직이는 장난감이라서 접어서 던져줘도 놀다보니 원상복귀가 되어있더라구요~) 한쪽을 잡고 다른한쪽을 쭈욱 눌러서 줄였다가 손을 놓으면 핑 날라가는데, 이게 처음엔 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던져줬는데 그것도 좋아라 합니다. 그냥 집사가 이래저래 모양 바꿔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놀아주듯 던져주면 될듯 합니다.  

 

 

귀여운고양이

 

 

저 점프력 보소!!!

 

(다리는 짧지만 강력하다냥)

 

 

 

먼치킨고양이

 

너무 신나하는 박물감군을 보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은근 이거 파는곳이 많아서 예전부터 살수 있었는데 다음에 사야지 하고 밀어뒀는데 진작 사줄걸 그랬나봅니다. 

 

키티보잉스장난감(고양이 공스프링 장난감)의 장점은 가벼워서 잘 움직이고 조금만 건드려도 잘 움직여서 고양이들이 흥미를 잘 가진다는 점입니다. 아래영상에처럼 멈춰있는 장난감도 스르륵 가더니 갑자기 공처럼 치고 놉니다. 혼자서 잘 놀아주니 얼마나 고맙게요~ 고양이와 공놀이하면 무한 반복으로 제가 왔다갔다 하면 던져줘야하는데(절대 가지고 오지않더라구요~ 근데 간혹 아시는분 고양이는 공을 물어온다고 해서 엄청 놀랐습니다!)제가 운동하는 느낌이랍니다.

 

 

 

 

(가지마라냥! 넌 내끄다옹! )

 

 

 

 

한 30분 가지고 놀더니 지쳐버린 박물감입니다.

 

 

먼치킨

 

그렇게 계속 뛰어다니니 힘들만도 합니다. 먼치킨의 경우 다른 고양이보다 심장이 작고 눌려있어 조금만 뛰어도 금방 힘들어한다고 놀다가 힘들어 보이면 쉬어줘야한다고 수의사쌤이 말씀하셨는데, 던지면 계속 쫓아가니까 15분(고양이는 이정도 놀아주는게 제일 좋데요 ! 하루에 15분 4회이상!)놀아주고 안보이는 곳에 숨겨놔야겠습니다. 

 

 

 

 

아마도 공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할듯 합니다. 후기를 검색해보니 평들도 대부분 좋더라구요~ 고양이마다 반응 하는 장난감들이 다른데 이거는 그래도 평이 좋은편에 속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쯤 사서 던져주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귀여운 반려묘의 다양한 짤을 겟하실수 있습니다.

 

 

고양이다이소 장난감 후기

 

 

다이소 고양이 용품 , 장난감 총 리뷰!

다이소 고양이 용품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고양이 장난감류 총 리뷰를 해볼께요~~!!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mulgammom.tistory.com

 

 

고양이 먹이 퍼즐 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