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크로플 맛집 추천 <크로플각>

 

 

안녕하세요:) 요즘 따라 달달한 디저트가 자꾸 땡겨서 배달의 민족으로 크로플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가격대비 괜찮은 크로플가게가 있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서교동근처면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주문이 가능한것 같구요! 주문하실때 리뷰 이벤트하면 기본 크로플 하나 더 주는데 하루 지나고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종류가 다양했는데 뭘 주문 할까 하다가 동생이 좋아하는 샤인머스켓 크로플 하나와 제가 좋아하는 누텔라 크로플 한개 이렇게 두개를 주문하고 리뷰이벤트를 신청해서 한개 더 겟 했습니다!

 

 

먼저 샤인머스켓 크로플,

샤인머스켓을 반으로 잘라서 생크림위에 올려주었어요. 동생이 워낙 샤인머스켓을 좋아해서 그런지 동생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고른 누텔라크로플,

요거는 기본 크로플에 누텔라를 발라준건데 크로플과 초코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인가 봅니다! 저는 샤인머스켓보다 이게 더 좋았어요!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샤인머스켓보다 누텔라를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크로플,

이건 배달 당일날 못먹고 다음날 먹었는데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함정은 다음날 이거 먹었더니 또 크로플이 먹고 싶어져서 재주문을 했다는것?!

 

 

파이처럼 바삭한 크로플 느낌은 아니고 약간 중간느낌의(?) 크로플이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덜 느끼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요기는 찜해두고 단게 먹고 싶을때 마다 한번씩 주문해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