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촬영 배경지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소품 촬영 배경지 구매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워낙 다양한 배경지들이 많아서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오늘의집에서 선반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해보았습니다. 

 

 

마다메이드 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촬영 배경지인데, 양면으로 다른 컬러로 만들어져 활용도가 좋은것 같습니다. 하얀색 제품을 찍으면 흰배경지에서 잘 안보이는데, 이렇게 컬러배경지 위에 올려서 찍으면 훨씬 더 잘보이고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것 같아요.

 

 

여러가지 색상을 구매했는데, 그중에서 그린색상과 퍼플 색상을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총 3개를 구매했지만 6가지 색상을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 좋죠~?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가 많이 있어서 자주찍는 대상을 생각하여 컬러를 결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잘 구겨지지 않는 재질인가봐요~ 생각보다 두껍고 잘 구겨지지 않아서 좋고 무엇보다 너무 얇지 않아서 그런지 사진을 찍었을때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배경지를 놓고 찍으면 요렇게~

 

흰색운동화를 찍을때마다 제품이 잘 안보이고 운동화도 잘 안보이는것 같았는데, 이렇게 찍으니 너무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왜 이제야 샀을까 싶을정도였습니다:)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디스플레이 하여 찍으면 여러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왓츄칼>사이트의 제품사진을 배경지 덕분에 업그레이드 할 수있을것 같네요~ 제품파시는 분들도 가성비 좋아 추천드립니다:) 단 사이즈가 작으니 작은 소품 파시는 분들께 좋을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