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직후기! 미스트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블 수프림 인텐시브) 좋을까?

 

달바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름맞이 조금 헤비하지 않은 산뜻한 타입의 세럼을 사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해본 미스트타입의 세럼,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입니다. 비건화장품으로 가격은 만원초반대로 매우 착한 가격이였습니다.

 

 

오일과 세럼의 레이어링 텍스처라 사용시 흔들어서 사용해야 고르게 섞여서 도포가 됩니다. 

 

달바미스트

 

오일이 빠르게 분리되기에 흔들어서 바로 사용해야겠더라구요~ 아니면 원상복구가 빠르게 되어 층을 만들어버립니다.

 

달바미스트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효과?>

-보습오일

농축된 달바 프리미엄 시그니처 오일로 매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줍니다.

-영양세럼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토코페롤,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세럼으로 피부탄력과 항상화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미세한 안개분사가 피부스킨에 고르게 도포되어 피부의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달바인텐시브비건화장품

 

이탈리아산 올리브오일,마카다미아씨오일,돌콩오일,아보카도오일,동백나무씨오일,비타민나무열매오일,달맞이꽃오일,해바라기씨오일,아나토씨오일,잇꽃씨오일,호호바씨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광채보습을 해주는데, 거기에 콜라겐 추출물 75%가 포함되 탄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가있는데, 펩타이드 complex(피부기초건강),오크리열매추출물(보습), LORA Anti-S(개똥쑥추출물과 연꽃추출물,쌀추출물과 효모발효물이 포함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indiumultiEx WH-9 Complex(활력있는 피부), IndimultiEx Herb-11 Complex(피부탄력), 유칼립투스잎,병풀잎추출물,귀리커넬추출물,멕시칸치아씨추출물,프로방스장미꽃수,비차다발효용해물, 귀리가루추출물, 녹차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옥수수커넬추출물, 알바수련꽃추출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달바제품

 

뿌렸을때 이렇게 미세하게 분사가 되어 얼굴에 화~악 뿌려지는데 뿌려지는 느낌이 매우좋았습니다.

 

세럼추천건조피부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사용후기>

제 피부는 건조+예민+얇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미스트 타입의 제품은 너무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일베이스가 많이 들어가서 무거울까도 싶었는데, 뿌리고 금방 흡수되는데 매우 산뜻한 느낌(마치 안바른듯한느낌)이라 저처럼 건조한 피부타입의 분들은 이것만 사용하면 너무 건조하게 느껴질것 같습니다. 진짜 미스트처럼?스킨대용으로 쓰면 괜찮을것 같아서 여름에 좋을것 같은데 저는 좀 많이 건조해서 이걸 발라도 다른거 이것저것 더 많이 발라야해서 그냥 세럼을 바르는게 좋겠다 싶더라구요! 아마도 보통피부분들은 요 미스트세럼 사용후, 크림을 바르면 여름철에는 딱 좋을것 같은데 극건조분들은 그냥 미스트 대용으로 쓰셔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다시 구매해서 살 것 같지는 않아요. 현재는 미스트 대용으로 집에서 사용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