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herb에서 구매한 네오셀(Neocell) 슈퍼콜라겐 360정 솔직후기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피부를 위한 영양제를 총 4개를 구매해봤는데, 그중에 하나인 네오셀슈퍼콜라겐은 늘 먹던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콜라겐을 찾던차에 아이허브에서 후기가 많아서 구매해봤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267

 

역시 가성비 좋은 콜라겐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

돌고 돌아 다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으로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원래 먹던 가성비 좋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구매 후기입니다. 일본 콜라겐 가루에서 부터 비

mulgammom.tistory.com

 

알약갯수가 무려 360정으로 엄청 많아보지만 하루에 6정을 먹는거라 총 60일, 2달동안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허브에서 마침 할인중이였어서 2만후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Neocell, 슈퍼 콜라겐 + C 타입>

-콜라겐 1, 3형(True Science of Collagen)

-비타민C

-피부와 모발, 손발톱,관절등에 도움이 됩니다.

-글루텐 무함유로 lgen(유전자 변형성분 무함유 검사완료)

-Paleo(친화 제품 인증)

 

 

Neocell
콜라겐알약

 

영양성분정보

6정 - 칼로리 25kcal, 단백질 5g, 비타민C 60mg, 가수분해우피콜라겐

 

콜라겐직구

 

복용방법은?

1일 6정 복용해줍니다.

 

콜라겐복용후기

 

<네오셀 콜라겐 +C 복용후기>

구매한지 약 한달정도가 지났습니다. 아몬드 크기만한 알약 6개를 먹으려니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약을 이것만 먹는것도 아니라서 약 다 먹고 나면 배가 매우 불렀습니다.  맛은 무맛으로 먹고 난 후에도 아무런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부작용은 현재 따로 느껴지는것은 없었습니다. 또한, 눈에 띄는 효과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요즘은 마스크때문에 피부가 많이 예민할때라서 그런지 더 미미하게 느껴지나 싶기도 합니다. 후기들보면 대부분 한달 복용하니 윤기도 좀 나고 피부각질들이 매끄러워 졌다고 하고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간혹 부작용으로 두통과 작은 뾰루지들이 나는 분들이 있어서 알약을 줄여서 먹으니 괜찮아졌다고 하는 후기들도 보였는데, 저는 그런건 전혀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는 가루타입에 물에 타먹는게 편하고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

 

아마도 케바케로 사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콜라겐과 함께 세라마이드 그리고 히알루론산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같이 먹었는데, 후기는 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