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너뷰티를 위해 먹는 세라마이드 복용후기!

 

Deva비건세라마이드

 

피부는 여러층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 하나인 각질층은 세포간의 지질이 존재하는 피부의 층으로 수분보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주는데 세라마이드는 이 세포간의 지질층의 주요성분중 하나로 몸에 있는 세라마이드로 인해 우리의 피부는 외부의 다양한 요인으로 생기는 수분손실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콜라겐과는 별도로 섭취해주는게 좋다고 해서 콜라겐을 구매하며 같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특히, 아이허브에 있는 데바 비건 세마마이드 제품은 가격이 매우 착했는데 한병에 총 60정으로 2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Deva세라마이드

 

쌀과 고구마로 만든 비건 세라마이드 보충제로 글루텐 무함우 제품입니다. 비건 제품 답게 아이허브 설명에 의하면 비건협회에 등록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먹는 세라마이드 먹는방법?

1일 음식과 함께 1정을 섭취합니다.

 

먹는세라마이드

 

약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기에 그리 먹기에는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더 많이 드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그러면 부작용처럼 트러블이 올라온다고 하니 섭취후 이상증상이 있으시면 바로 섭취중단을 하시거나 양을 줄이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알씩 복용했는데, 다른이상증상은 없었습니다.

 

세라마이드데바세라마이드

 

<데바 비건 먹는 세라마이드 솔직후기>

현재 한달째 복용중이였는데 피부의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이너뷰티 제품들은 먹을때는 잘 모르다 안먹으면 안좋아짐을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현재까지는 우와! 피부 좋아졌는데? 이런느낌은 없지만 부작용도 없고 좋겠지 하고 꾸준히 먹는중입니다. 저는 극 건조 피부인데 지성피부 지루성 피부인 분들은 트러블 나는 경우도 많은듯 하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