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데 연결 잘되는 메이텍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내돈내산

 

무선키보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저렴한 가격 13000원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브랜드 상관없이 저렴하고 연결잘되는 가성비 좋은 무선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메이텍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추천드립니다.  

블루투스키보드

 

로켓배송이여서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구요! 쿠팡에서는 13000원에서 구매했는데 다른곳에서 최저가는 12000원이였습니다. 그래도 배송비를 생각해보면 쿠팡이 제일 저렴하네요~

 

**구매 모델명-> 메이텍 키스킨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MT-BT021입니다.**

 

 

 

저소음 키구조에 슬림함이 장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사실 키보드의 타닥 소리를 좋아해서 구매하는데 큰부분을 차지 하지는 않았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연결이 잘되는게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조국은 중국이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만족 중입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티스토리 블로그 자주 씁니다. 핸드폰은 연결해본적이 없고 아이패드에 연결했을때의 사용후기 이니 참고하여 읽어주세요.)

 

쿠팡블루투스키보드메이텍블루투스키보드

 

생각보다 가볍고 슬림해서 딱 들었었을때 느낌이 좋았습니다. 무게를 직접 재어보니 308g정도가 체크되었습니다.

 

메이텍

 

건전지를 이용해 사용하는키보드로 제품과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상세페이제서는 ON/OFF버튼,LED상태저전력모드를 사용하면 낮은 전력 소모로 AA배터리로 1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는 제가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째라 확실하게는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건전지 교환이 필요하면 LED에 파란불이 뜬다고 합니다.)

 

메이텍키보드

 

한/영 버튼이 있긴한데 연결하는 기기에 따라 한영 바꾸는 버튼이 조금씩 다릅니다. 키보드 뒷면에 스티커로 붙여져 있으니 사용하는 연결기기와 맞는 버튼을 체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이부분이 처음엔 불편했는데 적응하니 그닥 불편함을 모르겠습니다.) 그럼,아래에 블루투스 사용방법, 연결방법 및 한영전환버튼 그리고 연결후 키보드 반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연결방법>

Fn + C ->파란불 점멸후 ->기기검색창에서 MT-BT201선택

 

<노트북이나 PC 연결 방법>

Fn + C -> 파란불 점멸후 -> 작업표시줄 블루투스 장치 추가 -> 디자이스 추가선택(MT-BT021 선택)

 

 

블루투스키보드

 

<한영 전환 버튼>

애플(iOS) 

Ct + 스페이스바(iOS9 이상)

윈도우버튼 + 스페이스바(iOS8이하)

 

안드로이드 

Shift + 스페이스바

 

아래를 보면 키보드 사용할때의 화면입니다.

 

아이패드키보드

 

<메이텍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사용후기:솔직후기>

 

누르자 마자 바로 적혀지는걸 보니 반응속도도 굿굿 느림,끈키는 현상은 아직까지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키스킨을 빼면 조금 타탁 소리가 나고 키스킨을 씌운채로 키보드를 사용하면 거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심지어 제 아이패드는 초창기 버전으로 버벅될수있겠다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너무 잘되서 이가격에 이정도라니 라며 비싼거 살필요 없겠다 싶었습니다.

 

브랜드 상관없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키보드를 찾으신다면 이 메이텍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추천드립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29

 

신발커스텀 액세서리로 손쉽게 신발꾸미기(feat.컨버스 반스 나이키 커스텀)

신발꾸미기 간단하게 운동화액세서리로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나만의 신발커스텀을 할 수 있는 운동화액세서리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운동화 커스텀이라고 하면 물감으로 페인팅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5

 

볼거리가 가득한 동대문 완구거리(feat.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볼거리 가득한 동대문 완구거리 다녀왔어요~ 동대문에 악세서리 부자재를 사러 갔다가 근처에 완구거리가 있길래 겸사겸사 다녀와봤습니다. 평일 오후5시쯤이라 거리에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6

 

세계과자 할인점 깡깡깡!(feat.세계과자추천)

세계과자할인점 어떤게 맛있을까? 오늘은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오랜만에 쇼핑을 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자,젤리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원래 더 맛있는것들이 많았는데, 세계과자 전문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