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지 레드페스티벌 세트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레드수분에센스)

 

화장푸

 

이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경갔다가 구매해본 닥터지세트 솔직후기 입니다. (모든 글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올리브영

 

닥터지 수분크림 두개+수분에센스 그리고 샘플로 들어가 있는 선크림까지 해서  253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가격이 싼게 50ML 두개에  18000원(배송비별도), 수분에센스가 15000원대인걸 보면 인터넷 최저가에 구매한것과 비슷했습니다. (올리브영은 세일해도 인터넷 최저가가 더 저렴하던데 이번에는 비슷했네요!)

 

올리브영추천템올리영수분세럼

 

그래도 수분크림 두개에 에센스구성으로 되있으니 뭔가 엄청 싸게 산듯한 기분이들더라구요! 

 

닥터지수분세럼

 

샘플선크림과 수분크림을 덜어서 사용하는 스틱도 함게 동봉되어있습니다. 먼저 Dr.G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액티브 에센스 부터 리뷰하겠습니다.

 

닥터지

 

요즘 얼굴 피부가 많이 민감하고 볼쪽에만 열이 많이 생겨서 홍조가 심한편이였는데, 요 블레미쉬 수분세럼(에센스)은 자극진정,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소, 민감피부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지금 제 피부에 딱 필요한 제품이였습니다.

 

닥터지세럼닥터지수분크림

 

제형은 생각보다 물렀지만 완전 가벼운 타입은 아니였습니다. 바르고 나면 샥~ 사라지는 느낌의 에센스는 아니고 약간의 끈덕임이 느껴지는 에센스였습니다.

 

약간의 끈덕임은 있다고 하지만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무겁지않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가성비 좋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기대를 하면 개봉해봤습니다.

 

닥터지화장품

 

껍질을 뜯는것 처럼 위에도 개봉해주시면 뽀얀~ 크림이 나옵니다.

 

닥터지추천수분크림사용후기

 

닥터지 클리어 수딩크림은 2020~2021년 올리영 어워드 크림 2년 연속 1위,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크림부분 위너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2018이면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그래도 화해어플에서 상을 받았다고 하니 유해성분은 없겠다 싶었습니다.

 

 

수분에센스와 마찬가지로 수딩크림역시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데, 10-CICA COMPLEX(10가지 피부진정핵심시카성분)와 특허공법으로 추출된 에코시카(24시간 내에 수확한 신선한 병풀로 추출된 순한 시카성분) 성분이 피부의 진정효과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초미세 수분입자가 피부 각질층 깊숙히 들어가 오래도록 수분을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상세설명에는 100시간 지속된다고 하는데 글쎄요~~)

 

수분세럼사용후기

 

수딩크림의 제형은 매우 묽었습니다. 흐르지는 않지만 매우 가벼운 느낌의 젤과 크림사이의 제품이라고 할까요?

 

여름철화장품

 

톡톡 두드려 흡수되면 샥 ~ 흡수가 되고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다 라는 감상이 제일 먼저였습니다.

 

<닥터지 Dr.G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수딩크림 수딩 엑티브 에센스 사용후기>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피부에 트러블은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피부가 많이 예민해서 잘못 바르면 따가움이 느껴지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얼굴에 따가움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특히, 수딩크림의 경우에는 바르고 피부가 편한느낌도 들었는데 아마도 가벼운 타입이라서 빠르게 흡수되서 그런것 같습니다.

 

 

에센스는 수딩크림보다는 조금 더 무거운느낌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사용감은 에센스 보다는 수딩크림이 더 좋았습니다. 현재 제 피부가 예민해서 가벼운 타입이 더 피부가 편안하게 느껴져서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딩크림은 가벼운만큼 금방 흡수되어 저처럼 속건조에 피부가 매우 건조한 타입의 경우에는 한번만 바르고 한시간 정도 지나면 약간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바르고 건조함이 느껴지면 한번 더 발라주었습니다.

 

닥터지 수딩크림,에센스 총평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 여름에 가볍게 듬뿍쓰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56?category=957147

 

민감성피부 스킨 미스트 만들어 쓰기 추천! (feat.히알루론산원액+브로콜리원액)

피부가 안좋을때 만들어 사용하면 좋아요!(feat.벌써한병 다써가요!) 오늘은 마스크트러블 혹은 화장품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스킨대용 미스트 대용으로 쓰기 좋은 추추물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category=957147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category=957147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