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료테스트에서 이것만 다 먹어서 구매!(feat.사료안먹는 고양이 입맛 사로잡기)

 

고양이사료추천

 

안녕하세요. 5살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박집사입니다. 올봄부터 시작된 사료와의 전쟁에서 사료만 몇번째 바꿨는지 모르겠습니다. 로얄캐닌에서 키튼에서 장이 안좋아서 센서블, 센서블을 잘 안먹어서 간식뿌려서 겨우 먹이고 오리젠 캣앤키튼을 좀 먹는가 싶어서 구매했더니 소분 한봉다리 먹더니 또 안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로얄캐닌 주니 조금 먹기는 하는데 그것도 맘에 안드는지 먹는둥 마는둥~ 그나마 습식사료는 건사료보다는 먹어주어서 다행이였습니다.

 

고양이사료테스트

 

그러던 차에 궁디팡팡에서 샘플사료 싹다 긁어와서 기호성 테스트를 했는데, 어랏?! 올려주자 마자 요 토탈이퀄리브리오 어털트캣 치킨맛만 다 먹어버리는거 아니겠습니까? 심지어 같은 브랜드 다른것도 몇개 주워먹기도 했습니다. 물론, 원래 먹던 사료들과 나머지 사료들은 하나도 안먹었습니다.

 

 

장이 안좋아서 어지간하면 처방식 사료를 먹이고 싶지만, 안먹으니 잘먹는거라도 줘야겠다 싶어서 바로 주문해본 토탈 이퀄리브리오 1.5kg! 배송료포함 2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토탈 이퀄리브리오 고양이 사료는 키튼용, 어덜트캣용, 시니어용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퀄리브리오 어덜크캣(헤어볼)만 싹 다 먹어서 헤어볼을 자주 토해내는 타입은 아니지만 기호성이 우선이기에 이걸로 구매했답니다.

 

<이퀄리브리오 어덜트캣 : 헤어볼>

사료크기는 약 10~12mm로 넙적한 삼각형태 모양이였습니다. 두꺼운 편이 아니라 물감이도 잘 먹었습니다.(큰사료는 잘 못먹는편) 

-산화 억제제인 비타민E와 셀레늄을 첨가하여 세포노화를 방지

-고양이에게 필요한 만큼의 단백질과 미네랄을 포함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조합

-균형있는 섬유소 조합으로 헤어볼 방지에 도움

-인,마그네슘 레벨을 낮추어 신장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주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의 섭취량을 높여주며 소변양을 늘리는데 도움

 

이퀄리브리오고양이사료

 

<보증성분>

조단백질 33%이상, 조지방 18%이상, 조섬유 3.5%이하, 조회분 7%이하, 칼슌 0.75%이상, 인1%이하, 수분 10%이하, 나트륨 0.3%이상, 칼륨 0.5%이상, 타우린 0.18%이상, DL-메싸이오닌 0.57%이상, 이눌린0.55%이상, 만난 올리고당 0.3%이상등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가 있으며 대사에너지 4,099kcal/kg 입니다.

 

<사용원료>

순살 닭고기, 가금분, 쌀, 어분, 옥수수, 옥수수글루텐, 셀룰로오스분말, 건조효모, 닭간, 아마씨, 계란, 가금지방, 정제어유, 사탕무우, 이눌린, 인산이칼슘, 염화콜린, DL-메싸이오닌, 타우린, 염화나트륨, 맘난올리고당, 생균첨가제. 염화칼륨, 미네랄오일, 사일류므 유카추출물, 헥사메타인산나트륨,염산, 비타민A,B1,B5,B12,B6, 비타민 D,K,PP,E,C, 미네랄 킬레이트구리, 킬레이트 철분, 킬레이트망간, 셀레늄강화효모, 킬레이트아연, 요오드칼슘, 항산화첨가물

 

이퀄리브리오어덜트캣

 

1일 권장 급여량은?

고양이 체중별로 다릅니다.

1.4~3.6kg은 31~58g,

3.6~4.7kg은 58~69g,

4.7~7kg은    69~90g,

급여해주면 됩니다. 물감이의 경우 2.3kg이니까 약43g정도 주면되겠네요!

 

 

택배를 뜯어서 혹시나 또 안먹을려나 싶어서(잘먹던것도 다시 사면 안먹는경우가 많아서)종이에 몇알 올려줘보니 냄새를 킁킁 맡더니 먹기 시작합니다.

 

이퀄리브리오고양이사료

 

그래도 나름 까드득 까드득 거리며 잘 먹는 물감이, 너 이렇게 잘먹을꺼면서 왜이렇게 속썩였니?! 남은사료들도 아까우니까 좀 먹여볼까 싶어서 요거랑 섞어주니 킁킁 냄새맡고 가버립니다. 딱 이것만 먹고 싶은가 봅니다.

 

이퀄리브리오치킨

 

테스트용으로 몇개 줬던 사료를 금방 후다닥 해버리는 물감이, 진짜 이런모습 처음입니다! 잘먹는다 해도 3~4개 먹고 가는데 이정도면 진짜 엄청 잘 먹는거라 저도 감탄했습니다.(지인들에게 자랑까지했어요!)

 

 

궁디팡팡에서 샘플사료 사서 테스트 하길 잘했네요! 다른 사료와 섞어서 적응 시키려 했지만 섞어서 주니까 안먹어서 그부분이 애매했지만 그래도 이것만은 잘 먹어주니 너무 좋네요! 한동안은 사료안먹어서 걱정할일은 없겠습니다. 고양이가 사료를 안먹는다거나 입맛이 까다롭다면 사료테스트를 해줘보세요~ 오리젠이나 로얄키튼도 입맛 까다로운 애들이 잘 먹는다고 해서 샀지만 고양이들 마다 입맛이 다 달라서 샘플로 테스트 해서 주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이 이퀄리브리오 어덜트는 치킨맛이 강한지 동결건조치킨을 좋아하는 물감이 입맛을 사로 잡았나 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62

 

궁디팡팡 캣페스타 2022 양재aT센터, 다시 구매하고 싶은 물건 추천

양재 aT센터 궁디팡팡 캣페스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스타에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받아서 22년 6월 17일~19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진행되는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오늘 다녀왔습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32

 

고양이가 밥그릇 옆에서 바닥 긁기, 덮기 시전을 하는 이유는?

고양이가 밥먹고 바닥을 긁기 혹은 잘먹던 주식캔을 안먹고 바닥을 긁기 행동을 하는 이유는? 집사님이시라면 꼭 보시는 고양이의 행동중 하나, 바로 고양이 바닥 긁기 행동인데요! 밥을 먹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91

 

아침마다 일어나면 옆에서 자고 있는 고양이 행동분석!

고양이가 집사와 함께 이불 위에서 자는 이유는 뭘까요? 시크한 물감이도 자다 일어나면 어느새 옆구리나 다리 쪽에 붙어서 자고 있어, 최대한 안 움직이면서 자려고(움직이면 가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