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은 있지만 고양이음수량 늘리기에 좋은 묘권존중 3종(feat.기호성테스트)

 

 

궁디팡팡에서 득템해온 <고영희답게 묘권존중>, 음수량이 적은 저희집냥님에게 입맛테스트만 통과한다면 좋은 음수량늘리기 영양드링킹이 되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펫밀크는 다 실패해서 이것도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었는데 닭고기 육수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첩첩 거리면서 너무 좋아하면서 먹어서 이건 재구매각 간식이다 싶었습니다.

 

고양이드링킹

 

<고영희답게 묘권존중>은 수의사가 만든 고양이 영양 드링킹 3종입니다. 소화계도움이 되는 1번,면역계에 도움이 되는 2번, 요로계에 도움이 되는 3번 이렇게 반려묘가 필요한 타입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레인,방부제,색소,향미제,겔화제 프리 제품으로 고양이의 건강을 챙기면서 음수량까지 늘려주는 고양이간식겸 영양보충제라고 합니다. 특히, 고양이가 물을 잘 안마셔서 고민중인 집사님들이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물감이가 물을 많이 안먹어서 습식사료에 매일 같이 물을 타주고 있는데 묘권존중의 경우에는 사료에서 부족한 영양까지 채워준다니 영양제를 따로 섭취하고 있지 않은 고양이들에게는 일석이조일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은 조금 있는편입니다. 1팩에 2800원인데 15팩구매시에는 20%할인,30팩 구매시에는 30%할인된 금액으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네요. 물감이도 너무 잘먹어서 하루에 한팩씩 주려고 30팩 확인해보니 75200원이더라구요! 집사의 지갑을 털털 털어가는 고영희님이십니다.

 

<면역계도움이 되는 2번>

 

고양이음료고영희답게묘권존중

 

요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더 비쌉니다. 아마도 면역계 도움을 주는 거라 재료가 더 풍부하게 들어가서 그런걸까요? 

<영양정보:50g 15kcal 조단백질 2.5%, 조지방 0.29%, 칼슘 0.007%이상, 인0.02%, 조섬유 0.09%이하, 조회분0.14%이하, 수분 97.0%이하, 나트륨 0.02%>

85% 닭고기육수, 15%동물성 단백질(뼈제거한 닭80%,참치20% 참치에 설사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냥이라면 조심스럽게 테스트해봐야할것 같네요!), 1%미만의 락토페린,오메가3,글루콘산 마그네슘, 비타민 B2 B6 B12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요로계에 도움이 되는 3번>

 

고양이영양드링킹고양이음수량

 

<영양정보 50g, 16kcal 조단백질 3.25%이상, 조지방 0.39%이상, 칼슘 0.007%이상, 인0.02%이상, 조섬유 0.12%이하, 조회분 0.3%이하, 수분 97%이하, 나트륨 0.01%>

85% 닭고기 육수와 15%동물성 단백질(100%닭으로 만들어짐), 1% 미만의 크랜베리 파우더, 엔아세틸글루코사민, 디만노오스,오메가3,글루콘산마그네슘,비타민B2 B6 B9 B12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치에 예민한 반응을 하는 아이들은 2번보다는 3번이 더 좋을것 같네요!

 

<소화계도움이 되는 1번>

 

물안마시는고양이고양이키우기

 

 

<영양정보: 50g, 14kcal, 조단백질 3.28%이상, 조지방 0.34%이상, 칼슘 0.007%이상, 인 0.02%이상, 조섬유 0.06%이하, 조회분 0.13%이하, 수분 97%이하, 나트륨 0.01%>

닭고기 85%, 동물성 단백질(닭80%와 오리 20%), 1% 미만의 비타민 B9 B12, 글루콘산마그네슘, 프락토올리고당,오메가3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냥이

 

그릇에 담아주자 마자 사진을 찍을세도 없이 허버허버 먹어버리기 시작하는 물감이, 수분량은 생각했던것보다는 작았습니다. 고양이 몸무게별 하루 섭취음수량이 다르니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친구들의 경우에는 하나만으로 수분섭취는 조금 모자라지 않을까 싶습니다.(고양이가 물을 진짜 안먹는다는 가정하에)

 

고양이간식

 

육수 외에도 건더기도 안에 들어가 있는데 물감이는 건더기도 좋아하더라구요! 1번 2번 3번 다 먹여봤는데 물감이의 경우에는 다 잘먹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습식사료나 수분많은 간식 한개를 다 주면 설사를 하거나 혈변을 보는 아주 장이 예민한 친구인데 이거 먹고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고양이습식

 

생각보다 많은 건더기 보이시나요? (뜯어서 줄때 건더기가 아래쪽에 깔려서 잘 안나오니 확인해보셔요~)

 

고양이건강물대신고양이음수량

 

 

집중해서 먹고 있는 뒷태 꼬리까지 부들거리면서 먹는걸보니 진짜 맛있나봅니다. 저렴한 간식은 피똥싸고 가성비 좋은 간식은 잘 안먹고 비싼거는 잘 먹는 박물감군, 너무한거 아니니? 이렇게나 잘먹으니 안시켜줄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이거 먹이면 캣워터는 끊어야겠습니다. 

 

 

 

<고영희답게 묘권존중 솔직후기>

닭류를 좋아하는 고양이들이라면 좋아할것 같습니다. 반대로 어류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기호성이 떨어질수도? 실제로도 후기에 간간히 잘 안먹는 친구들이 있다고 하니 테스트용으로 구매하셔서 먹여보고 묶음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간식의 80%이상이 수분이라 확실히 물을 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음수량 대신으로 섭취해주기는 좋을것 같습니다. 기호성도 좋은편인것 같아 물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음수량 늘리기에는 딱이다! 가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또한,사료에서 섭취할수 없는 영양분을 채워준다니 더 좋구요.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라서 반려묘가 따로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다면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츄르에 설사를 하거나 이상증상이 있어서 급여를 못하거나(츄르탕급여불가) 습식사료를 잘 안먹는 고양이들중에 음수량이 적은 아이들이라면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