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사랑에 빠진 홍대 떡볶이맛집 (군만두는 필수!!)

 

홍대분식

 

얼마전에 일하는곳 근처에 생긴 떡볶이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하고 해서 궁금해서 한번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서 깜짝 놀랐습니다. 홍대에 마늘떡볶이 유명한곳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곳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홍대떡볶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안에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지만 저희는 안에서 먹지는 않고 포장만해왔습니다.

 

홍대떡볶이추천홍대맛집

 

<명동 신세계떡볶이홍대점 위치는?>

 

 

사장님이 주소등록이랑 배달도 안하셔서 자세한 정보는 없네요! 영업시간은 지나갈때 보니 9시정도까지는 하시느것 같았습니다.

 

 

떡볶이 색상 보이시나요? 저는 이렇게 새빨간 양념 좋아하는데 취향저격이였습니다. 

 

신세계떡볶이

 

떡복이만 사갈까 하다 명동본점 리뷰를 보니 군만두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만두도 주문했습니다. 겉에서 보기에는 분식집에서 보이는 만두랑 별다를바가 없어보였는데, 이거 진짜 꼭 같이 주문 하셔야합니다.

 

홍대분식추천홍대

 

그 외에도 튀김, 순대, 오뎅, 김밥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 참고해주세요!

 

인생맛집

 

저희는 떡볶이와 만두만 포장해서 바로 샵으로 와서 개봉!

 

인생떡볶이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먹자~~ 했다가 떡볶이 한입먹고 맛있는데? 하고 떡을 양념에 가득 뭍쳐서 먹었습니다. 마늘향이 완전 강합니다. 엽기떡볶이 같은 매운맛은 아니지만 마늘의 알싸한 매운맛이 자극적이였습니다.(너무 좋아요!)

 

명동떡볶이

 

떡볶이 떡은 쌀떡이예요~ 쫄깃합니다. 떡볶이는 밀떡이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이 양념에는 쌀떡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일1떡볶이

 

그리고 만두~~~~~~~~!! 이거 이거 뭡니까?!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1인분 혼자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분식 군만두라고 하면 안에 당면 들어있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고기만두랍니다. 약간 짜장면집 군만두와 비슷해요.

 

떡볶이맛집추천

 

여기는 떡볶이 + 만두 로 먹어야하는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한번 먹고 반해서 이후 여러번 먹었답니다. 맛있는건 널리 알려야한다! 라는 마음으로 포장해서 부모님과도 먹고 지인분들과도 먹었답니다. 집에서 먹으니 에어프라이에 만두를 돌려먹으니 더 맛있긴 하더군요~ (샵에서 먹을때 약간 식어도 맛있었어요!)  떡볶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신세계떡볶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