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현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제일유명한 빵으로 먹어봤습니다.

 

김용현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용현베이커리 솔직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요기는 찾아간건 아니고 다른빵집 갔다가 오는길에 보니까 청와대에 납품을한 베이커리라는 현수막과 사람들이 쇼핑백에 가득 사가는걸 보고 호기심에 들어가봤습니다.

 

 

사람들이 양손가득 쇼핑백들고 가니까 뭔가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경복궁빵맛집

 

김용현베이커리 위치는?

 

매일 오전 7시에서 저녁1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도로변에 있어 찾기는 매장을 찾기 매우 쉽습니다. 밖에와는 다르게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동네 개인빵집 같은 뭔가 옛날빵집 느낌이 나는데, 빵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빵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것 같습니다.

 

경복궁맛집

 

빵은 기본빵에서부터 제과류 그리고 샌드위치랑 케이크 종류별로 판매가 되고 있고 빵텍마다 청와대납품했던 빵들은 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청화대에 납품한 빵들을 보면 단팥빵처럼 기본 빵종류가 많았습니다.

 

서울빵투어경복궁베이커리

 

빵종류가 너무 많고 저희는 이미 빵쇼핑을 1차로 한상태였기에 많은 빵은 고르지 못하고 시그니처 빵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빵으로 구매했는데 바로  노아갈릭과 유자크림치즈빵 이렇게 리뷰가 제일 많고 추천이 많았던 빵으로 구매했습니다.

 

김용현베이커리빵추천

 

빵은 두개였지만 그래도 쇼핑샷은 포기할수 없겠죠?

 

김용현베이커리시그니처

 

이날은 날씨가 조금 더워서 돌아오는길에 빵이 약간 뭉게져버렸어요. 특히, 노아갈릭은 크림이라 흐물해지고 유자크림은 얇아서 모양을 유지한채 들고오기는 힘들었네요!

 

<노아갈릭>

 

김용현

양파맛이 가득한 크림에 견과류가 포함된 소프한 크림빵입니다. 생각보다 양파맛이 강하고 (근데 이거 갈릭 아닙니까? 왜 제 입맛에는 양파맛일까여?) 씹을때 은근 견과류(?)가 씹히니 견과류 들어간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좀 싫어할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빵류를 좋아해서 크림은 맛있었습니다.

 

<유자크림치즈>

 

김용현빵솔직후기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였습니다. 생각보다 강한 크림치즈의 맛에 크림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유자향이나 맛은 생각보다 강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씹는 중간중간 유자의 쌉싸름한 맛이 느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김용현베이커리 솔직한 총평>

경복궁 근처 유명한 빵집을 다녀왔다는것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빵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골라왔던 두개의빵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막 사러가서 쟁겨올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근처에 갈일이있다면 가서 사올것 같지만 빵을 사기위해 일부러 찾아가기는 조금 애매하다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래도 경복궁 근처에는 빵맛집들이 많으니 빵투어에 넣기에는 좋을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