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곱창맛집 서촌 뜰애우 내돈내산 두번째방문!

 

뜰애우

 

이번에 두번째 방문인 서촌 곱창타운에 있는 뜰애우, 여기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서 서촌갈일있으면 꼭 가야하는 곳이랍니다. 요기 갔다가 스코프가서 브라우니와 스콘 사오면 완벽한 맛집투어가 된답니다.

 

 

서촌뜰애우 위치는?

 

 

뜰애우 가격은 아래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국내산 곱창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서촌뜰애우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양념장 2종류와 깍두기,양파무침,된장찌개 그리고 천엽과 간이 나옵니다. 천엽이랑 간은 못드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는 잘 먹는편이라 기름장에 콕콕 찍어서 잘 먹었답니다.

 

곱창맛집

 

주방에서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기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경복궁맛집

 

나오면 사장님이 촥촥! 먹기 좋게 잘라주어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막창맛집곱창맛집추천

 

요렇게 잘라준후 불쇼를 보여주는데, 순간포착!

 

곱창경복궁서촌뜰애우

 

곱이 가득해서 씹을때마다 고소합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2인분 먹는데 양이 충분했어요. 심지어 너무 배불러서 남길정도였습니다.

 

곱창타운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을 빼 놓을수는 없으니! 볶음밥 1인분은 주문~

 

곱창타운추천경복궁맛집추천

 

양념이 잘 안섞여서 나올 수 있으니 잘 볶아서 한번더 펼쳐주시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처음에 맛이 싱겁다 먹다보면 양념 무더기를 먹는 경우가...(저번에도 그랬었기에~)  

 

<서촌 뜰애우 총평>

곱창이 생각날때마다 생각날것같은 곱창 맛집입니다. 집과는 거리가 멀어서 맘먹고 가는거 아니라면 가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스콘이랑 같이 나들이겸 놀러가면 가서 먹고 오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경복궁 근처라 먹고 소화시킬겸 경복궁도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곱창집을 찾는 다면 서촌 뜰애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