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꾸만 생각나는 홍대 크로플 맛집 쿠앙플 내돈내산 솔직후기

 

쿠앙플

 

오늘 홍대 디저트맛집 그중에서도 크로플이 너무 맛있는 <쿠앙플> 후기입니다. 크로플이 먹고 싶을때 한번씩 가서 포장해서 먹는곳인데 바삭한맛 촉촉하니 너무 맛있답니다.

 

홍대쿠앙플

 

<쿠앙플 위치는?>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배달,포장,매장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쿠앙플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홍대크로플

 

너무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데 고민이 된답니다. 아무래도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하나 먹으면 배가 은근 꽉차서 혼자서 두개사도 바로 다 먹기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하나가 제일 적당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2개 사서 반반 먹고 두었다가 다음날 먹곤 합니다.

 

홍대디저트맛집

 

주문하면 바로 구워서 포장해주는데, 매장내에서 먹는건 아니라 포장해서 가져가는동안 약간 식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크로플맛집쿠앙플홍대점

 

요렇게 맛있게 구워줍니다. 그래서인지 매장내에는 버터향이 가득~ 하더라구요! 이날은

 

홍대쿠앙플메뉴

 

이날은 솔티드카라멜 크로플과 브랑누치즈크로플 이렇게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 그리고 크렘브륄레크로플, 플레인, 누텔라크로플 이렇게 먹어봤는데 오늘은 또 새로운맛을 먹어보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역시나 너무 맛있는 크로플~ 요즘은 브라운치즈크로플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일 맛있는게 뭘까?라고 하기엔 다 맛있어서 최고가 뭐예요~ 하기 좀 그렇더라구요! 지인분은 아이스크림크로플만 사먹는다고 하던데 버터의 느끼함을 좀 잡아줘서 다른 크로플에 비해는 가벼운 느낌이 들고 크렘브륄레크로플은 맛있긴 한데 좀 버터리한 느끼한 느낌이 들긴해서 하나 다 먹으면 헤비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홍대 크로플 맛집을 찾는다면 요기요기 ~ 특히 페스츄리 겉바삭 속촉촉 크로플을 찾으신다면 쿠앙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