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이빨관리 간식 냥이덴탈츄, 고양이껌 간식 솔직후기!

 

고양이간식

 

이번에 습식사료가 똑! 떨어져서 근처 반려동물 용품점에 갔다가 눈에 확 들어온 간식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고양이껌 같이 고양이 이빨관리와 헤어볼관리를 같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가지 맛이있었습니다. 닭고기와 고등어 두가지맛이지만 둘다 덴탈케어와 헤어볼케어에 도움이 되니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캣츠미어

 

저희집 냥이는 생선보다는 닭고기파라서 파랑색통(닭고기)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포장을 가볍게하고 가격을 내리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살짝해봅니다.

 

 

케이스가 귀엽긴한데 딱히 재활용할일은 없을것 같다는? 매번 구매하면 매번 이렇게 통을 버려야겠네 라는 쓰잘데기 없는 생각을 하며  사진을 찍는데~

 

냥이덴탈츄

 

쑤욱~ 하고 코를 들이미는 박물감군, 역시 자기 간식인건 찰떡같이 알아봅니다.

 

고양이

 

<냥이덴탈츄>는 특허받은 복합효소가 함유된 덴탈트릿이라고 합니다. (트릿느낌보다는 말랑 쫀득한 느낌이 뭔가 고양이껌느낌에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캣츠미어에서 특허받은 복합효소는 요 간식을 먹는것만으로도 관리가 되어 여러가지 구강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프로테아제가 함유되어있어 고양이이빨 뿐만 아니라 헤어볼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프로테아제-헤어볼케어, 트리폴리인산나트륨-치석을 제거하는데 효과적, 타우린-시력,소화면역에 도움, 폴리인산나트륨-치석을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으로 냥이의 치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간식이긴 한데, 기호성이나 고양이의 식습관에 따라 효과는 달라질듯 싶습니다.

 

고양이껌고양이이빨관리

 

치킨맛은 조그만 하트모양으로 되어있고 고등어는 물고기 모양으로 되어있어 섞어두어도 구별하기가 쉽울것 같습니다. 또한 이렇게 작은 트릿형태말고도 스틱형도 있었더라구요!  매장에는 두가지 종류만 있었는데,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해야겠습니다. 가격도 인터넷이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고양이간식추천

 

킁킁 냄새를 맡기 시작하더니 달라고 발길질(?)을 하는 물감이,

 

먼치킨고양이

 

한개를 요렇게 줬더니,

 

고양이간식후기

 

입에 덥썩 ! 한번에 먹어버렸습니다. 입맛에 딱 맞나봅니다. 동결건조계열만 이렇게 한번에 덥썩 먹는데 이건 정말 잘먹길래 구매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고양이덴탈케어

 

물론 먹을때 오래 씹어주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었지만(오래씹어야 이빨관리에 효과적일것 같은느낌이라)반은 씹어먹고 반은 그냥 꿀떡 삼키는걸 보니 이빨관리 효과보다는 그냥 맛있는 간식으로 남을 확률이 높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안먹는 것보다는 먹는게 조금이나마 관리가 더 되겠죠? 하루에30알까지 급여가 가능하다는데, 30알이면 이거 일주일도 안되서 다먹을것 같은데, 조금 애매하다 싶네요~ 저는 그냥 하루에 5알~10알 정도만 줄까합니다.

 

고양이헤어볼케어

 

일단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물감이가 다 먹으면 재구매할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동결건조 닭가슴,오리만 줬는데, 새로운 간식을 주니 더 잘먹는것 같습니다. 이빨관리 효과는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양치질 잘 안하는데 비스킷 간식 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주면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