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비오틴이 함께 들어가있는 라이필 더마 콜라겐 후기!

 

라이필더마콜라겐

 

5년넘게 꾸준히 먹어오는 유일한 보조제인 콜라겐,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을 먹어봤는데 (아래 먹어봤던 콜라겐들 후기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오래 먹었던건 방사능 사건이 터지기전에 먹었던 일본 콜라겐과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인데~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은 가성비가 좋아 많은 분들께 추천했던 제품입니다.

 

 

코라겐비오틴콜라겐제품

 

이번에는 머리카락이 조금 많이 빠져서 비오틴을 먹고 있는데 이제품은 비오틴이 같이 포함되어 있어 먹기 편하겠다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1+1으로 5~6만원대에 구매되고 있으니 가격은 참고하세요.

 

 

 

<라이필 더마 콜라겐 + 비오틴>

식약처 인정 기능성 콜라겐 제품으로 비오틴 일일 섭취 기준을 채운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대한민국 기술로 개발한 가장 작은 분자 크기의 173달톤 저분자 콜라겐으로 하루에 한번 3알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라이필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보습과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며 섭취 4주 후부터 개선의 효과가 느껴진다고 합니다.

 

또한, 콜라겐 만큼 요즘 많이들 드시는 비오틴! 비오틴이란 3대 영양소인 지방,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피요하며 채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영양 섭취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라이필콜라겐비오틴

 

한병에 총 84정이 들어가 있어 약 28일을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1+1, 2병으로 두달 분량을 구매하여 현재 한달째 먹고 있습니다. 콜라겐 1,650mg과 비오틴이 들어간 제품은 이 제품 말고 절대콜라겐 플러스(신제품)를 먹어봤는데, 먹기 편한건 알약이긴 한것 같습니다. 물론, 절대콜라겐도 아침에 커피를 마시거나 가방속에 들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긴 해서 알약타입인게 큰 장점은 아닌듯 합니다.

 

이너뷰티

 

알약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향이 좀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먹기에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콜라겐섭취후기

 

<라이필 더마 콜라겐 비오틴 섭취후기>

절대콜라겐 플러스에는 콜라겐 + 비오틴+ 히알루론산+엘라스틴+비타민C가 들어가 있어 비오틴 함량이 좀 적지 않을까 싶고 이거는 콜라겐+비오틴이라 비오틴을 먹고 싶은 저에게는 적당하지 싶었습니다.

 

 

 

가격대비 절대 콜라겐 플러스가 더 저렴하고 솔직히 한달째 먹고 있는데 큰차이는 잘 모르겠어서 이거 다 먹으면 가성비 좋은 절대콜라겐으로 다시 넘어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오틴+콜라겐 위주의 제품을 원한다면 이 제품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콜라겐은 솔직히 먹어도 확 효과가 좋다 말하기가 애매하긴 하지만 주변에 콜라겐 추천으로 섭취하신 분들은 속건조가 완화되었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걸 보면 콜라겐 효능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이너뷰티로 나이가 들수록 꾸준히 먹을려면 가성비 좋은 콜라겐을 찾아 꾸준히 섭취하는게 좋을 것 같아 새로운 콜라겐들을 늘 도전하는데, 막 이게 좋아요~ 라고 하는건 없고 비슷한 느낌인듯 합니다.

<내가 먹어본 다양한 콜라겐 솔직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105

 

콜라겐 가루 어디까지 먹어봤나요~?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타사 비교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7

 

네오셀 Neocell 슈퍼 콜라겐 +c 한달 복용후기(1일 6정먹어야해요!)

iherb에서 구매한 네오셀(Neocell) 슈퍼콜라겐 360정 솔직후기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피부를 위한 영양제를 총 4개를 구매해봤는데, 그중에 하나인 네오셀슈퍼콜라겐은 늘 먹던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7

 

역시 가성비 좋은 콜라겐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

돌고 돌아 다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으로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원래 먹던 가성비 좋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구매 후기입니다. 일본 콜라겐 가루에서 부터 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6

 

에버콜라겐 코큐 한달 섭취 후기 , 효과는 잘 ~

연예인이 먹는다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코큐 알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친구 덕분에 저도 비싼 콜라겐 알약을 먹어봤습니다. (좋은친구죠?!) 2박스나 주었기에 2달치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