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름 관리에 좋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요! 미샤 보라빛 에센스 스틱vs 가히 멀티밤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멀티밤

 

이번에 미샤 세일 한다고 해서 구매했던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 1+1 해서 38000원에 구매했는데 사고나서 몇일뒤 동생이 쿠팡에서 2만원 후반대에 1+1으로 구매했다고 해서 조금 충격을 받긴 했지만(사실 좀 짜증났지만) 사용후 느낌이 너무 좋아서 나름 만족 중입니다.

 

미샤스틱미샤타임레볼루션

 

전에 가히 멀티밤을 사용했을때는 바세린 바른느낌에 끈덕짐이 불편하게 느껴져서 재구매하고 싶은 생각은 안들었습니다.(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386

 

드디어 써봤다! 가히 멀티밤 1개월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주름관리 가히 김고은 멀티밤 진짜 좋을까? 솔직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던 가히 김고은 멀티밤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에 엄청

mulgammom.tistory.com

 

다시 날씨가 춥고 난방기기를 사용하기 시작하다보니 얼굴이 건조해지기 시작해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잔주름이 쪼끌쪼글 올라오는것 같아서 다른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에센스랑 크림을 사면서 스틱도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가히보다는 발림성이 더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똑같이 번들거리는 느낌은 있지만 이거는 흡수가 더 빠른느낌? 가히는 바세린을 위에 바르는 느낌이 무겁다면 이건 조금 더 가벼워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미샤타임레볼루션나이트리페어

 

사이즈는 가히 앰플밤과 비슷, 휴대하기는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이거 들고 다니면서 목이랑 눈가에 수시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보라빛앰플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블밤 스틱>

안티에이징 브랜드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앰플밤은 탄력을 잡아주고 주름을 케어해주는 듀얼 앰플밤입니다. 

 

미샤스틱

 

안에 작은 보라빛 써클이 링클밤, 하얀색 부분의 바깥쪽이 탄력밤입니다. 24시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온도에 사르륵 녹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눈에 보이게 이렇게  두가지 타입의 형태가 보이니 효과도 더 좋을것 같고 바를때마다 주름이 없어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 더 자주 바르게되더라구요~ 앰플을 수시로 바르는 느낌이라 바르면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앰플밤추천

 

<사용방법>

건조하고 주름이 신경쓰이는 곳에 마사지 하듯이 롤링후,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저는 그냥 슥 바르고 냅둡니다.) 만약, 집중관리를 원하는 부위가 있으시다면 코어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주시면 됩니다.

 

주름개선

 

겨울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확실히 발라보면 발랐을때,안발랐을때 약간의 광채가 다릅니다. 

 

미샤화장품추천

 

그리고 흡수 시켜주어도 건조하게 땡기는 느낌이 적어서 저같은 건성피부 분들은 가볍게 자주 바르기 좋은것 같습니다. 동생은 지성인데 동생도 가히보다는 이게 더 가벼워서 바르기 편하다고 하였습니다.

 

미샤타임레볼루션앰플밤추천
자세히 보면 바른 부위로 경계선이 보입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블팜 스틱 솔직후기 내돈내산>

**참고로 저는 건성피부, 예민한 피부, 홍조, 얇은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히보다는 좋았습니다. 향도 약간 상콤한 향이 나면서 화장품 향이 나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비타스틱은 향이 더 상콤해서 좋았습니다.)  가히 앰플밤 스틱과 비교했을때 제일 차이가 나는건 끈덕함이라고 해야할까요? 가히보다는 더 발림성이 좋고 무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가격적인 측면도 검색해보면 최저가 비슷 하거나 미샤스틱이 더 싼경우가 많습니다. 제가격 38000원에 한개를 산다고 하면 솔직히 안살것 같지만 최저가 가격이 만원 중후반대 인데 그정도 가격이면 재구매 계속 할것 같습니다.

 

특히, 저처럼 목주름 케어를 하고 싶은데 넥크림 같은거 안바르시는분들은 이거 수시로 발라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쪽에 발라도 옷에 묻어나거나 하는건 없어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서 생각날때 마다 발라주기 좋습니다. 

 

눈에 띄게 주름이 없어졌다~ 희미해졌다 라고 말할정도는 아니지만 일단 케어되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저는 강력 추천 드립니다. 한개에 2만원 넘어가면 사지 마세요! 진짜, 만원중후반대에서 살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네이버쇼핑이나 쿠팡검색 강력 추천드려요~(특히 쿠팡은 가끔 판매자가 특가로 판매하는것 같은데 이때 사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69

 

보르피린 부작용 사용시 주의하세요.(feat.사용후기)

주름,피부탄력용으로 많이 쓰는 보르피린, 사용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보르피린을 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가슴이 탄력있어지고 볼륨감이 더 있어진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었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