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캣닢 비눗방울 들어보셨어요? 고양이 행동유발 장난감으로 고양이관심집중시키기!

 

박집사~ 박집사~저거 모냐옹?!

 

먼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캣닢장난감을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냥 캣닢가루가 들어간 장난감은 아니라, 바로! 고양이 캣닢 비눗방울 장난감입니다. 고양이 사냥놀이를 충족시켜줄 수 있으며 고양이스트레스완화와 고양이의 지루함을 달래줄수 있다고 해요~ 고양이 사냥놀이로 최고라고 합니다!

 

고양이

 

사실 저도 고양이비눗방울 제품을 보자마자 신기해서 검색해보니 일반 비눗방울이 아닌 고양이 전용으로 나온 비눗방울이더라구요! 브랜드도 다양하게 있는걸 보니 이미 많은 집사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고양이 장난감이였나봐요 !

 

 

 

대용량과 작은량 두개가 있어서 테스트용으로 작은걸로 구매해봤습니다. 특히, 무독성 캣닢 오일, 무독성,무색소 사용으로 고양이에게 무해하다고 합니다.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캣닢 향도나서 고양이가 더 흥미유발을 느껴 고양이 사냥놀이를 쉽게 유도 할수있는거죠!

 

간식이냐옹?

 

고양이분양

 

어허~ 먹는거 아니야! 새로운 물건만 보면 코부터 들이미는 박물감군입니다. 고양이는 손을 더 많이 쓴다는데 다리짧은 고양이라 그런지 맨날 코부터 들이밉니다.

 

먼치킨고양이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설마 부는 모양대는 없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작지만 어렸을때 사용했던 그 비눗방울 장난감 그대로네요!! 어렸을때 사용했던 비눗방울보다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예요. 많이 비눗방울이 생기기는하는데, 문방구나 이런곳에서 파는것보다는 잘 안생기긴 하더라구요! 

 

귀여운고양이

 

그리고 이렇게 막 가지고 놀다보면 비눗방울이 바닥에 다 떨어지는데, 하나도 안미끄러져서 신기했습니다. 비눗방을은 원래 가지고 놀면 바닥 막 미끄러운데 이건 그런느낌이 없어서 반려묘들에게 안전할것 같아요!

 

뭐가 자꾸 떠다닌다 냥!

 

고양이장난감

 

사실 엄청 격한 반응을 기대했어요. 고양이가 좋아할만한 모든 요소를 다 가지고 있는 장난감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생각과 반대로 무서워하더라구요. 멀리서 지켜보는건 신기하고 좋은데 비눗방울이 가까이오는건 너무 무서운가 봅니다. 예상치 못한 물감이의 뒷걸음질에 저도 당황스러웠죠! (뭐가 무서운걸까?!)

 

누가 나의 미간을 쳤는가냥! 햡!

 

 

몇번 불어주니까 적응했나?! 드디어 고양이 사냥놀이 시작~

비눗방울

 

하나 싶더니만~ 숨어버리는 박물감군! 너 다~ 보인다! 아주 이리저리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구경해요!

 

가까이 오는건 싫다냥!

 

비눗방울고양이

 

집사야 더 멀리 불어라냥!

 

 

비눗방울이 자기한테 가까이만 안오면 괜찮은지, 떠다니는 비눗방울은 하염없이 쳐다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신나서 막 불다가 나중에는 쳐다만 보는 물감이를 보니 맥이 빠져서 그냥 접었어요. (사고 나서 후기 다시 보니까 물감이처럼 무서워하는 애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비눗방울을 팡! 팡 터트리다 신나서 골골송 내는 물감이를 상상 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나중에 한번 더 불어봐야겠어요~ 고양이의 마음은 갈대 같아서 어제 쳐다도 안보던거 오늘 미친듯이 가지고 놀고 하니까, 이 캣닢 비눗방울도 물감이 장난감 박스에 킵해둬야겠습니다!

 

 

물감이가 좋아하는 다른 장난감들?!

낙엽과 사랑에 빠진 고양이

 

 

고양이장난감 살 필요가 없어요~ 낙엽만 있으면 행복한 고양이

장난감보다 더 좋아하는 낙엽, 그렇게 원한다면 놀아드리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낙엽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고양이들은 소리에 민감해서 그런지 바스락 거리는 소리를 굉장히 좋�

mulgammom.tistory.com

 

고양이먹이퍼즐에 홀릭된 물감이

 

 

초간단 고양이먹이퍼즐(노즈워크)만드는 방법, 셀프토이 만들기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셀프고양이장난감 만들기! 안녕하세요:) 먼치킨 20개월 냥춘기를 달리는 박물 감군의 보호자입니다. 고양이를 키우기 전 책을 보면서 정보를 많이 얻어보려 했지만 부족�

mulgammom.tistory.com

 

어항호스 노리는 고양이

 

 

어항 노리는 냥이! 고양이 어항 주의사항

고양이어항 주의사항, 고양이 외로움, 고양이 분리불안 때문에 고양이 수조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항 물갈이해주는 날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청소하기도 힘든데, 물갈이는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