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선 갈바닉으로 유명한 앤블리 갈바닉 VS LED 마스크 비교,  1년 사용 후기 솔직비교해드릴께요~

 

갈바닉

 

LED 마스크를 사기전에 구매하게 했던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인데요! 뉴스킨 갈바닉, LG갈바닉 등등 다양하게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평이 좋아서 엔블리 갈바닉 기계를 구매했어요.  

사실 산지는 무려 2년도 더 된것같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었는데, 현재는 홈쇼핑에서도 자주 보이나봐요~ 김지선씨가 나와서 홍보를 하셔서 그런지 김지선 갈바닉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갈바닉마사지

 

앤블리 갈바닉 이온피부관리기는 집에서 다양한 피부를 갈바닉 마사지기 하나로 홈케어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갈바닉 이온, 적외선 기능, 진동기능으로 마사지 효과 이렇게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줄수 있으며 사이즈 또한 작아 사용하는데 굉장히 편하다는게 큰 장점이예요. 

 

특히,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실제로 해외여행 갈때 저는 이거 챙겨가서 한번씩 해주니까 좋았어요!)

 

엔블리갈바닉마사지

 

엔블리 갈바닉 효과는?

 

정류된 전류의 양극과 음극 두극을 사용하여 화장품과 같이 사용하면 모공 및 피지와 각질 관리가 가능하며 수분을 개선, 피부를 탄력있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앤블리 갈바닉은 적외선 기능과 진동기능이 같이 사용되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뿐만 아니라 물리적 진동으로 탄련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사실 진동이 그렇게 쎈건 아닌데, 그래도 피부라 효과가 있나봐요~?)

 

앤블리갈바닉마사지

인체 적응 시험 완료로 일시적 수분개선, 피부톤 개선, 일시적 파부각질 개선, 탄력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일시적 모공개선, 일시적 피지개선등에 도움이 되는것을 확인 하였다고 해요!

 

이테스트에서는 위에 보이는 전용 젤과 엔블리 갈바닉을 같이 사용했을때의 실험 결과라고 합니다.

 

사실 세트로 구매해서 화장품까지 살 필요는 없는듯 해요~ 다른걸로 사용해도 큰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단 클렌징 젤은 갈바닉 기계랑 쓰기 좋도록 텍스처를 만들어나서 그런지 이건 좀 쓰기 편한데 이걸 꼭 써야겠다는 아니예요.

 

특히, 피부 예민해서 화장품 새로 쓸때마다 트러블 일어나시는 분이라면 사용하시던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게 좋을것같아요.

 

envelygalvanic

엔블리 갈바닉 사용방법은? (How to Use Envely Galvaniv)

 

앤블리 갈바닉 기계는 6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C(클렌징), M(마사지), N(영양공급), L(탄력), W1(미백) W2(주름)으로 내가 원하는 관리를 선택하여 관리하면됩니다.

 

단계별로 롤링방법이 조금 다른데 클렌징마사지는 계속 롤링을 해주면서 얼굴전체를 이동하면서 해주면 되고 영양공급, 탄력, 미백단계는 3초정도 멈췄다 이동하면서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클렌징 단계는 화장을 지우고 사용하고 거품나는 제품사용은 피해주세요.

 

사용중에 따끔거리는 증상은 정상적인 이온 반응이며 피부 건강상태에 따라 강도가 다르다고 합니다. 만약 따끔거림이 심하거나 불편함을 느끼시면, 기계에 강,약 조절이 가능하기에 피부타입 적응기에 따라 약하게 했다가 강하게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사지기추천

 

 

엔블리 갈바닉 마사기지 효과? 사용후기는?

 

저는 LED 마스크보다는 이 기계가 더 좋았어요. 이유는 아무래도 사용감이 훨씬 편하고 자주 사용하게 되서 그런것 같아요. 화장품 옆에 딱 뒀다가 바르면서 1분정도만 해주는거라  LED마스크에 비해서는 편리성이 좋아요.

 

 

 

특히, 여행갈때 여행하다보면 피부가 지치는데 갈바닉 마사지기 들고 가서 해주고 자면 마스크나 이런거 안해도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더라구요!

 

https://mulgammom.tistory.com/62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도 도움은 된다라고 생각했는데, 엔블리 역시 화장품 흡수에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근데 두개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에코페이스는 사용 후 약간 건조감이 느껴지는데 앤블리 갈바닉 마사지는 그런게 없어요.

 

일어나서 오히려 좀 더 촉촉한 느낌이예요.  사게 되신다면 개인적으로는 화장품은 안사는걸 추천드리구요~기계사서 집에서 사용하시는 화장품과 병행하는것을 추천드려요. 

 

미백 집중관리 하고 싶으시면 비타민C세럼 괜찮은거 사셔서 따로 바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여기 비타민 C세럼은 좋은거 잘 모르겠어서, 본인이 느꼈을때 좋았던 화장품을 사용해서 흡수감을 더 높여주는식으로 사용하는게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미백 화장품 같이 사용하면 조금더 따끔 거리는점은 있어요! 갈바닉 부작용인가 생각했는데, 사용시에만 따끔 하고 아무 이상은 없습니다. 이게 오히려 정상 반응이라고 해요!

 

만약 둘 중 하나를 추천하라고 한다면?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 화농성피부, 지성피부라고 한다면 LED 마스크를 저 처럼 건조한 피부타입이라면 갈바닉 마사지기를 추천드릴것같아요. 

 

둘다 주름개선의 효과는 잘 모르겠고 갈바닉 마사지기는 확실히 사용후 수분감 촉촉함이 더 있는편으로 사용성 편리함을따져서 내가 잘 사용할것 같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이미 두개 다 사용중이긴 한데 좀 귀찮을때는 그냥 갈바닉으로 쉭~ 크림이나 세럼 바르고 해주고, 피부가 엉망이다! 신경좀 써줘야 할것같다~ 하면 LED 사용중이예요.

 

뭔가 효과보다는 보여지는 느낌이 더 관리해주는 느낌이라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구매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시술없이 주름 없애기

 

시술없이 미간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방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

mulgammom.tistory.com

셀프 레이저 제모기 추천!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

mulgammom.tistory.com

전지현 세럼으로 유명한 욕세럼

 

욕세럼으로 유명한 허벌페이스푸드 사용후기(진짜 아프더군요!)

바르고 몇 초 후 아파서 욕 나온다는 욕 세럼 사용 솔직 후기 어느 뷰티프로그램에서인가 소개돼서 알게 된 욕 세럼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전지현 세럼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바르면 욕이 나�

mulgammom.tistory.com

셀프의 모든것?속눈썹 펌까지?

 

1000원으로 셀프 속눈썹 파마 하기(아던샵 셀프속눈썸펌 키트)

 3000원으로 속눈썹펌! 아던샵 셀프 속눈썹펌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속눈썹 펌 키트 추천해봅니다. 단,모든 장단점이 있겠죠? 가격, 사용법, 후기까지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