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 세럼, 내 돈주고 산 바이위시트렌드 비타민C 21.5% 솔직후기

 

마티덤은 가격대가 조금있어서 조금 저렴한 제품으로 괜찮은 비타민 세럼을 찾던중에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된 바이위시트렌드입니다.

 

 

 

바이위시트렌드 세럼은 한병에 24800원으로 총 30ml가 들어있는데, 처음에 개봉했을때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효과가 좋았음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봤습니다.

 

비타민C세럼

 

사실 이제품에 제일 혹하게 된 계기는 바이위시트렌드가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라고 해서 아마존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후기도 좋았고, 한국 블로거들도 좋은 평을 주었다는 점이였습니다.

 

바이위시트랜드 (By Whishtrend) 비타민 세럼은 1934년부터 80년간 만들어져 왔다고 해요.

 

그리고 순수 비타민 C 집중케어를 해줄수 있다는 점이 LED마스크나 갈바닉 마사지기를 사용할때 같이 쓰면 좋겠다 싶어서 이주 동안 바르고 갈바닉과 LED마스크를 번갈아 사용해 봤습니다.

 

바이위시트렌드

<바이위시트렌드 효과는?>

 

1.피부톤업, 피부결개선

 

2.순수 비타민C 집중케어

고농축 비타민 C21.5%와 산자나무수 70%로 피부 깊숙히 영양을 줍니다.

 

(산자나무란? 특히 비타민C,E,K의 함량이 높아 인공 비타민제보다 훨씬 좋으며 문제성 피부의 진정 및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3.유해성분 Free

방부제와 에탄올, 인공향료, 색소등 불포함 또한 식물성 원료만 담은 전 성분

 

<비타민 세럼이 필요한 피부는 어떤 피부일까요?>

 

민감한 피부, 피부가 어둡고 칙칙한 피부,

피부흔적, 흉터, 잡티가 많은 피부,

피부가 거칠고 각질이 많아 화장이 뜨는 피부,

피부에 탄력이 없고 모공이 늘어지는 피부,

속건조가 심한 피부일 경우 비타민 세럼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요.

 

 

 

비타민세럼추천

 

텍스처는 거의 물과 같아요. 진득한 느낌이 전혀없고 그냥 가벼운 워터세럼입니다.  

 

이렇게 워터타입의 포뮬러라 더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또한, ph2.5~3.5에서 비타민이 가장 흡수율이 높아 이점을 고려하여 ph3.0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바이위시드트렌드 사용법은?

세안 후 , 세럼단계에서 칙칙하고 탄력없는 부위에 1~2방울 떨어트려 바른 후 흡수 시켜줍니다.

 

바이위시드트렌드 비타민C세럼 부작용 주의사항 ?

비타민C 원료 특성상 피부타입에 따라 따끔함이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럴때는 비타민 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혹시 사용부위에 붉은반점, 붓기, 가려움증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단 후 전문의와 상담하는게 좋습니다.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안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햇빛에 피부 감수성을 증가 시킬 수 있음으로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사용할수록 닫는쪽에 하얀 가루가 생기는데 그건 비타민C성분이라고 하니 걱정마시고 사용하여도 됩니다~

 

칙칙한피부

 

바이위시트렌드 영국산 순수 비타민 C 21.5% 세럼 사용 후기는?

 

2주동안 꾸준히 아침 저녁 사용했으며 보관은 냉장보관으로 해서 사용했습니다. 

 

또한 바른 후 갈바닉 마사지기나 LED마스크를 사용하여 흡수율을 도와주도록 첫번째 주에는 매일, 그리고 둘째주에는 3회정도 사용한것같아요.

 

 

 

첫사용감은 너무 묽다 였습니다. 쭉쭉 흘르고 금방 말라서 갈바닉마사지기를 사용하기에는 불편하더라구요. 

 

시간을 반도 안채웠는데 말라 뻑뻑해져 여러번 덧발르게 되었던것 같아요.

 

사용첫날 다음날 별 다른건 잘 모르겠고 작은 좁쌀 트러블이 조금 생겼어요. 아마도 마사지기를 사용한다고 여러번 발랐던게 원인이였던거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그리고 딱히 좋은느낌은 아쉽게도 없었어요. 잘때 세럼때문에 입술에서 짠맛(?)비슷한게 조금 거슬린것 빼고는 광이 난다던가 보습이 된다던가 밝아지는 느낌을 저는 못받았습니다.

 

이제 사용한지 2주 되어가는데 좋다는 느낌은 못받아서 추천은 못드릴것같아요.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피부에는 안맞았던것 같아요.

 

특히 마티덤 비타민C세럼과 상용후기를 비교해봤을때 마티덤을 썼을때는 그다음날 얼굴에 윤이 났는데, 이건 다른 세럼들과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후기에는 한통 다쓰니 피부톤이 환해져서 두번째 구입하신다는분들도 많이 보였으나 저는 재구매각은 아닌듯합니다.

 

산뜻한 비타민 C 세럼을 찾는다면 괜찮겠지만 저처럼 진한 비타민 C세럼을 찾는다면 마티덤을 추천드릴것같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71

 

앤블리 갈바닉 (Envely Galvanic) 갈바닉 이온 마사지 VS LED 마스크 사용후기 비교!

김지선 갈바닉으로 유명한 앤블리 갈바닉 VS LED 마스크 비교, 1년 사용 후기 솔직비교해드릴께요~ LED 마스크를 사기전에 구매하게 했던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인데요! 뉴스킨 갈바닉, LG갈바닉 등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2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3

 

씨서스 다이어트? 간편하게 시서스 알약으로 체중감량하는법!

다이어트 좋다는 시서스(씨서스 Cissus), 시서스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1년정도 계속 먹고있는 씨서스 알약에 대해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먹었던 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8

 

시술없이 미간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방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