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고양이 용품 진짜 잘 만드네요~ 엄청 좋아하는 고양이 장난감을 득템!

 

고양이사진

 

일이 끝나고 정리를 하고 돌아보니, 테이블 위에서 멍 때리다 잠든 박물감군(귀여워서 내버려두었더니 아예 잠들었습니다.) 아까 여기서 계속 낙엽가지고 놀아줬더니, 오늘은 여기가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귀여운고양이

 

원래는 테이블 위는 잘 안가요, 아니 못 올라가요~ 의자를 붙여놨더니 타고 타고 올라갔나 봐요! 

 

 

 

고양이라 다 높이 올라가겠지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먼치킨 고양이는 높이는 못 올라가서 저 정도 높이는 올라갈 생각을 안 하고 올라가도 내려올 땐 쿵 소리를 내면서 내려와서 집사를 놀라게 한답니다. 

 

정리도 끝나고 슬슬 물감이를 깨울 겸, 신상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을 꺼내 보았어요! 부스럭 소리 내자마자 깨서 달려오는 박물감군입니다.

 

다이소장난감

 

1000원의 행복! 이 장난감이 1000원밖에 안 해요. 집사님들 찐 다이소 추천템입니다!

 

다이소는 1000~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고양이 장난감들이 많아서 갈때마다 장난감 새로 나온거 있나 구경하는데, 요게 신상으로 들어와있더라구요! 

 

 

 

고양이가 엄청 좋아하는 카샤카샤 장난감 같이 생겨서 저는 예상했습니다. (박물감 환장하겠구먼~!) 

 

요거 모야 집사? 

빨리 꺼내주라냥!!

 

다이소고양이장난감

 

제 예상은 적중했습니다! 장난감을 따라 바쁘게 움직이는 몸이 아닌 눈동자!( 우리 물감이, 반응속도가 쪼끔 느려요.) 

 

 

다이소추천템

 

장난 그만 치고 빨리  흔들어 보시게나 , 집사양반!

 

다이소고양이

 

찐 다이소 추천템 답게 열기 전부터 핫한 반응 보여주시며 빨리 내노라는 눈빛공격을 하는 박물감군, 그래서 짜잔 !

 

먼치킨고양이

 

겉에 봉지만 뜯었을 뿐인데 미친듯이 쫓아다니네요! 

 

먼치킨

 

고양이가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는 다이소 1000원 고양이 장난감! 

 

오랜만에 박물감의 미친 점프력과 회전력을 보았습니다. 이 장난감 정말 마음에 드나봐요. 

 

 

 

바스락 거리는 비닐과 끝에 흔들리는 끈이 집사가 흔들어주면 윙윙 ~ 푸드덕 소리를 내며 나를 잡아보라고 고양이를 유혹한답니다.  

 

 

으엉차, 조금만 더 하면 잡힐것 같다옹!

 

먼치킨숏레그

 

신상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장점은 바로 2단 막대기, 그리고 줄이 길다는 점입니다. 앉아서도 범위가 넓게 움직여 줄 수있어요.

 

단, 단점은 저 형광끈이 잘 엉켜요~ 신나서 흔들다 보면 어느새 줄이 짧아져있고 장난감의 줄은 어마어마하게 엉켜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니 확인하시면서 흔들어 줘야합니다.  (줄 없는 버젼도 있습니다. 가격은 똑같이 1000원이예요!)

 

카샤카샤 장난감도 줄이 잘 엉키던데, 그것마저도 닮은 장난감이네요!

 

장화신은고양이

 

그래서 이렇게 감아서 흔들어 주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막대가 길어서 줄이 안길어도 멀리까지 움직이는게 가능하고 먼치킨 고양이는 높이 뛰어서 사냥은 못하기 때문에 높이 흔들어 주면 오히려 흥미를 잃어 버리거든요.

 

높이 점프가 가능한 고양이라면 줄을 풀러서 해주면 더 좋아할것 같긴해요.(단, 줄엉킴 주의!) 

 

 

 

 

다이소 고양이용품이 은근 괜찮은것들이 많아서 자주 방문해서 장난감 많이 사봤는데, 이게 역대급으로 좋아흔 장난감이네요. 다이소 지렁이 장난감이 탑이였는데, 오늘부로 바뀌었습니다.

 

역시 카샤카샤 장난감스타일은 다 좋아하는듯 합니다!

 

다이소 지나가실 있으시면 집사님들 찐 다이소 추천템 고양이 장난감 득템해보세요!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용품 추천템들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총 정리

 

다이소 고양이 용품 , 장난감 총 리뷰!

다이소 고양이 용품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고양이 장난감류 총 리뷰를 해볼께요~~!!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mulgammom.tistory.com

다이소 고양이 먹이퍼즐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

다이소 캣 그라스 

 

고양이가 좋아하는 고양이풀, 캣그라스 다이소 캣그라스 세트로 간편하게!

고양이 풀, 다이소 캣그라스로 간편하게 키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고양이 풀, 캣그라스에 대해 적어볼게요. 반려묘를 보면 은근 집에 있는 식물들에게 관심이 많은 것을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