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3 , 고양이에게 오메가3를 급여해야하는 이유는? 고양이 오메가 3 효능!

 

고양이오메가-3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 3 효능에서 부터 급여방법, 보관방법에 대해 적어보도록 할게요.

 

처음에는 두오메가를 먹이다 급여가 불편하여  물개오일 99% 함유된 캐나다산 플러스 펫 오일로 바꿨는데요.

그게 다 떨어져서 이번에는 새로 아이슬란딕 헤링 오메가3로 구매해 봤습니다. 

 

 

 

작은 사이즈 50ml개별포장 6개로 되어이있어 개봉후에도 산화걱정이 적고, 흘르고 지저분한게 없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두오메가3 30캡슐에 30,000원에 구매, 

아이슬란딕 헤링 오메가 3는 50ml 6개에 48,500원에 구매, 

플러스 펫 캐나다 물개오일 오메가3는 65ml는 18,000원 / 140ml는 31,000원에 인터넷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플러스 펫 오메가 3도 제품 자체는 괜찮았던것 같은데 사용에 있어서 공기접촉부분이나 펌프에 지저분하게 흘르는게 단점이였어요.

 

고양이오메가3

 

물감이가 오메가 3를 먹게 된 이유는 병원에서 추천을 하셔서 먹이게 되었는데요.  

고양이 오메가 3 급여해야하는 이유? 고양이 오메가3 효능?

 

반려동물들은 기본적으로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를 체내자체에서 생산하지 못하고 일반적인 식생황에서 충분히 섭취가 되지 않기때문에 오메가3를 별도로 급여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고양이 오메가3 효능은 건강한 피부와 털(윤기있는 모질 건강 그리고 전반적인 피부문제 개선에 도움),

 

 

 

그리고 원활한 비타민 흡수에 도움이 되며 노령의 동물과 성장기 동물의 원기 회복 및 영양공급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근육발달 증진에 도움이 되며 체온 유지와 내장기관보호(심장 및 심혈관 건강에 도움), 관절염, 퇴행성관절염에 개선이 되며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어 급여를 해주는것이 좋고  수의사 선생님들도 추천하시는 필수 영양제중 하나입니다.

 

박집사, 이거 모냥?

 

먼치킨영양제

 

간식이냥?, 그럼 빨리내놔라옹!

 

고양이영양제

 

몸에 좋은건 알아가지고 엄청 관심을 가지는 박물감군입니다. 

 

먼치킨고양이의 경우 다리가 짧아 닥스훈트 처럼 척추질환, 관절건강에 주의해야하는데요!  몸무게 관리도 중요하지만 뼈건강에 좋은 영양제를 꾸준히 주는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특히, 이 천연 헤링오일 오메가 3는 항염증 효과에 도움이 되며 꾸준한 복용시, 다리근육 발달과 유지에 좋아 고관절 문제 및 슬개골 탈구 예방과 재발방지에도 좋으며  관정건장에 도움이 된다고하니 안 먹일수 가 없겠죠?!

 

아이슬란딕헤링오일

 

이번에 구매하게된 아이슬란딕 헤링 오메가3는?

 

헤링(청어)오일은 산화로부터 고도 불포화지방산을 보호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아이슬란딕 헤링 오메가3는 좋은 기호성과 안정적인 품질은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2년 연속수상을 받아 인정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헤링(청어오일)오일은 기본적으로 산화로부터 고도불포화지방산을 보호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산화방에 탁월한 100%천연 오메가 3 오일이라고 합니다.

 

아이슬란딕 헤링 오메가 3 효능은?

 

칼슘-뼈건강, 치아, 근육성장, 신경흥분억제

 

단백질-에너지생성,체력증진과 면역력 기능 향상

 

DHA-동맥경화 예방, 심장 질환 예방, 고혈압 예방

 

EPA- 콜레스테롤 감소, 혈액순환에 도움

 

비타민 D- 심혈관 질환예방과 골밀도 유지

 

비타민 A-피부미용, 눈건강유지

 

 

아이슬란딕

 

고양이 오메가 3 선택 주의사항은?

원산지, 향 (기호성), 성분(함유량), 타입등이 있는데요.

 

아이슬란딕 오메가3는 아이슬란드 남부 어촌마을 솔락쇠픈이란 곳의 인근해에서 잡히는 10cm정도의 작은 청어만을 사용하여 마을 주민들이 정성것 만든 100%천연오일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금속 오염으로 부터 안전한 오메가3 제품이라고 해요.

 

특히 청어는 오메가 3가 풍부한 생선중 하나로 주식은 플랑크톤으로 플랑크톤에는 많은 양의 비타민 D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는 뼈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연력에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아이슬란딕오메가3

 

고양이 오메가3 급여방법은?

사료나 간식위에 2펌프 1일 1회 뿌려서 주면 된다고 합니다.(강아지의 경우에는 체중별 펌프량이 달라지더라구요~)

 

고양이 오메가 3 보관방법은?

실내온도가 더운 30도가 넘는여름에는 냉장보관,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실온보관 하면 됩니다.

 

한병당 약 1개월정도 급여할수 있어 총 6개월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치킨필수영양제

 

(깨끗하게 한그릇 비우신 박물감군)

 

아침마다 습식사료에 오메가3, 유산균, 관절영양제, 초유영양제 이렇게 기본으로 4가지는 항상 믹스해서 1일 1회 급여하는데, 제품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먹네요.

 

사실 영양제를 먹인다고 해서 눈에 띄게 좋아졌다 이런느낌은 저는 잘 모르겠지만, 예방을 위해서 필수 영양제는 챙겨줘야 할것 같아서 챙겨주고 있는데, 확실히 어딜가든 털이 윤기난다는 소리는 많이 듣는것 같아요.

 

이전 오메가 캡슐타입은 잘라서 믹스하는데 손에 다묻어서 불편했고, 펫 플러스 물개오일은 펌프가 흘러 대용량을 샀을때 산화걱정이 되었는데 이건 소량씩 공기차단에 안전한 펑핑캡으로 되어있어 외부공기를 차단해주며 알루미늄 용기로 보관이 안전한점이 좋았던것 같아요.

 

아직 한병 다 먹이고 2병째라 많이남았지만, 다 구매해도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다면 사용이 편리하여 이제품을 재구매할것 같아요.

 

물감아, 나도 못 챙겨먹는 영양제 너는 꼭꼭 챙겨 먹이니까 건강하게 , 오래 같이 있자!

 

 

https://mulgammom.tistory.com/60

 

고양이 귀청소 하기! 고양이 귀지로 건강체크까지?

고양이 건강체크, 고양이 귀청소 주의사항 및 올바른 고양이 귀청소 고양이의 오감중에 제일 발달된 부분은 바로 청각이기 때문에 귀는 고양이에게 엄청 예민하고 중요한 부분이라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2

 

고양이 발바닥 털 잘라야할까요 ? 말아야할까요?

고양이 발바닥 털 잘라줘야할까? 고양이 발바닥 관리, 고양이 발바닥에 대한 것! 젤리 사이에 있는 털을 잘라주는것이 고양이 미끄럼 방지에 예방이 된다고 많이 이야기 하셔서 저도 늘 잘라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5

 

고양이가 사람에게 옮길 수 있는 고양이 질병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람에게 옮길 수 있는 고양이 질병, 고양이에 의해 나타날 수있는 건강이상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고양이에게 위험한 고양이 질병 에이즈, 복막염, 백혈병등은 바이러스 성이기는 하지만 �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

 

우리고양이 비만일수도? 고양이 비만이 위험한 이유

고양이의 과체중이 위험한 이유? 왜 체중조절을 해줘야 할까요? 살이 포동포동 쪄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의 반려묘, 나도 모르게 눈빛 발사하면 간식을 자꾸 주게 되어 점점더 몸무게가 불어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