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일 앰플, 비건 화장품, 발레아 수분 앰플 사용후기! 

 

발레아앰플

 

독일 국민 앰플이라는 발레아는 독일 대표 드럭스토어 DM의 자회사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앰플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또한 피부과 호환 테스트를 마친 비건 화장품으로 글루텐프리, 무알콜, 무 알루미늄, 무 파라벤, 무 색소 제품으로 롭스 구경 갈 때마다 계산대 옆에 진열되어있어서 궁금하긴 했는데 선뜻 손이 가지는 않았던 제품이었는데 드디어 구매해봤어요.

 

사실 종류가 여러라서 뭘 살까 고민 했는데,  그냥 제일 무난한 수분 앰플로 구매해봤습니다. 

 

발레아 앰플종류에서부터 기능, 그리고 사용후기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레아

 

발레아 수분 앰플은 비타민 E와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있는 집중앰플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조함을 막아줍니다.

 

또한, 앰플에 들어있는 해조 추출물이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해주며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이 피부에 힘을 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면서 비타민 E는 자외선에 의한 노화방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독일화장품

 

한 상자에 7개 들어가 있으며 한 개에 딱 얼굴에 바를 수 있는 정도(저는 세럼이나 앰플을 듬뿍 바르는 타입이라 약간 작다고 느껴졌어요.) 이천 원대에 롭스에서 구매했으나 인터넷에서는 천 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발레아 앰플 종류는?

발라에 앰플 종류는 피부 타입에 따라  눈가 피부전용 아이 앰플, 수분 공급에 모이스처라이징, 큐텐 안티 주름 앰플. 영양공급에 좋은 리프트 이펙트 세럼 , 비타민 C 집중 세럼, 나이트 전용 리제너레이션 총 6가지로 구성되어있어 집중 영양을 주고 싶은 부위에 따라 타입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발레아 수분앰플 사용방법은?

세안 후, 크림 전 단계에서 앰플의 캡을 비틀어 뜯거나 가위로 잘라낸 다음 얼굴, 목, 어깨라인에 마사지하듯 두드려 바르면 됩니다.

 

발레아 모이스처 앰플 구성성분은?

 

DIMETHICONE, POLYSILICONE-11, TRISILOXANE, OLEA EUROPAEA FRUIT OIL, TOCOPHERYL ACETATE, CAPRYLIC/CAPRIC TRIGLYCERIDE, PARFUM, ALARIA ESCULENTA EXTRACT, LINALOOL, LIMONENE, TOCOPHEROL로 구성되어 있으며 꾸준히 사용 시 효과가 더 좋으며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시면 됩니다.

 

독일발레아

 

발레아 모이스처 수분 앰플 솔직사용 후기는?

(피부 타입 : 건조한 타입으로 트러블은 잘 안 나지만 약간 홍조 끼는 있는 얇은 피부 타입입니다.)

 

뭔가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더 좋을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발랐을 때 뭔가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었어요. 약간 세럼을 바르고 난 후의 촉촉한 느낌보다는 바셀린 묽은 버전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항상 사용하던 텍스처가 아니라서 그런지 많이 낯설더라고요. 

 

바른 후, 건조한 느낌은 없으나 이러한 바른 후의 느낌 때문에 그런지 다시 구매하고 싶은 생각은 안 드네요. 

 

너무 기대를 하고 사용했나 봐요. 발랐을 때의 느낌이나 촉촉함 유지를 생각한다면 가격대 비슷한 메디힐 마스킹 앰플을 사서 쓸 것 같아요. 

 

환절기 때도 메디힐 제품은 발림성이나 바른 후의 느낌 다 괜찮았기에 인터넷 가격도 비슷한 점에서 봤을 때 저는 메디힐로 재구매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4

 

이 앰플 강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