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볍게 예민한 피부 진정시켜 주기 좋은 메디힐팩 추천, 1일 1팩으로 좋아요!

 

롭스추천템

 

롭스에서 인기템으로 top안에 드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김지원앰플이 한병 다 들어있는  마스킹 하이드라샷 마스크, 메디힐 마스킹 엑셀토닝샷 마스크를 구매해봤습니다.

 

 

 

5+1총 6개에 사은품으로 블랙빈티 마스크까지 총 7개의 마스크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사실 앰플 산다고 아무 생각 없이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팩이여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1일 1팩 하면 되죠!

 

 

롭스추천화장품

 

지난번에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후기를 적었었는데요!

 

https://mulgammom.tistory.com/14

 

이 앰플 강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mulgammom.tistory.com

 

이 마스크 시크 한장에 앰플 한병이 다 들어 가 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메디힐 마스킹 하이드라샷 마스크는 하이드라 Cx(세라마이드 NP, 흰목이버섯추출물,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와 자몽 추출물이 담셔 있으며 극세사 원단으로 밀착력이 좋아 흡수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메디힐 마스킹 엑셀토닝샷 마스크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마스크인데요! 시트릭애씨드, 티트리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살비아 잎 추출물이 들어가 예민한 피부를 산뜻하게 수분감있게 진정 시켜줍니다.

 

마스크팩추천

 

메디힐 마스킹 앰플 마스크 사용방법은?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마스크를 얼굴에 맞게 부착시킨 후, 약 10~20분 뒤 마스크를 떼어 냅니다. 그후 얼굴에 남아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메디힐마스크

 

롭스 추천템 메디힐 마스킹 앰플 마스크 솔직 사용후기는?

사실 구매하게 된 계기가 실수였지만(정말 아무 생각이 없이 멍때리면서 샀나봅니다.) 이미 사고 몇일뒤에 확인한거라 그냥 쓰자 싶어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좋았던 마스크팩!

 

 

 

역시 메디힐 마스크는 실패확률이 적은데 이번에도 역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특히 앰플로 사용할때보다 지속적으로 흡수시켜 주는 느낌이 좋았으며 팩을 하고 난후 무거운 느낌도 적어 1일 1팩하기에 좋은 팩인것 같아요.너무 무거우면 1일1팩은 좀 부담스러운데, 이건 붙이고 제거한 후,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켜주면 굉장히 가벼워서 크림까지 또 발라주었어요.

 

저처럼 너무 무겁지 않은 적당한 마스크를 찾는 다면 메디힐 마스킹 앰플 팩 괜찮구요~ 그냥 여러번 덧발라주는 앰플과 똑같은 느낌인데 그냥 여러번 바르는 게 아니라 그냥 피부가 적셔있는 느낌이라고 말하는게 더 편할 것 같네요.

 

요즘같은 환절기, 마스크때문에 예민할때 엑셀토닝 한번 하면 진정이 좀 되는 듯한 느낌이구요, 특히 사용하기 5분전 냉동실에 넣었다 팩하면 트러블이나 홍조 있으신 분들께서는 진정효과를 더 잘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런면에서 봤을때 하이드라 보다는 엑셀토닝이 좀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광고
 

 

하이드라는 수분을 보충해 주긴 하는데, 확실히 무겁지 않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극 건조 피부분들은 바르고 좀 지나서 다 흡수 되버리기때문에 크림을 보충해 주긴 해야할것같아요.

 

사은품으로 나온 블랙빈마스크는 아직 사용안해서 잘 모르겠네요~(왠지 모르게 손이 안가는 이유는 뭘까요?)

 

메디힐은 앰플 만큼이나 마스크도 나쁘지 않은 느낌이지만 딥한 팩, 무거운 팩을 찾는 다면 다른 팩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것같구요. 적당하게 무겁지 않은 팩을 찾는다면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드립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6

 

에버콜라겐 코큐 한달 섭취 후기 , 효과는 잘 ~

연예인이 먹는다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코큐 알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친구 덕분에 저도 비싼 콜라겐 알약을 먹어봤습니다. (좋은친구죠?!) 2박스나 주었기에 2달치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2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4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