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렉트로마트 일렉트로맨 베이직 목어깨 마사지(LY-580A) 상자만 바뀌어서 다시 나왔네요! 노브랜드 목어깨 마사지기!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에서 가성비 갑 목어깨 마사지를 겟! 기능, 가격, 솔직후기등등 적어보도록할게요!

 

 

 

이마트에서 장보면서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아부지 찬스로 일하면서 먹을 음식도 샀는데 찔려서 마사지기는 그래도 제돈으로 구매했어요!  (간식이 가득하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

 

이마트노브랜드

 

제가 원래 직업병으로 어깨랑 날개쭉기에 만성통증이 있어서 마사지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지난번 구매하려다 품절됬던 일렉트로맨 베이직 목어깨마사지기가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서 혹시 들어왔나~ 일렉트로마트를 갔더니 노브랜드 목어깨 마사지기라고 상자만 바뀌어서 나왔더라구요!

 

일랙트로마트

 

여러종류의 목어깨 마사지기가 있는데 이 목어깨마사지기(YL-580A)는 가격이 29800원 밖에 안되는데, 퀄리티는 완전 좋습니다.

 

 

 

한번씩 다 이용해봐도 굳이 다른걸 살 필요 있나 싶더라구요. 

 

일렉트로마트마사지기

 

그래서 냉큼 구매했습니다!

 

일렉트로마트

 

득템에 신나서 엄니께 언능 사진 찍어달라고 블로그에 올릴꺼라며 신나게 들썩들썩!

 

그리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마사지기 개봉!

 

노브랜드마사지기

 

개봉하기전 스티커가 이렇게 붙여져 있는데, 개봉 후에는 불량문제 빼고는 환불, 교환이 불가하다고 적혀 있네요!

 

목어깨마사지기

 

구성은 심플합니다. 본품 마사지기와 어댑터 그리고 설명서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노브랜드목어깨마사지기

 

본품과 어댑터를 연결하여 바로 사용 가능한데 줄은 약간 짧아 콘센트가 바로 옆에 있거나 아니면 연결선을 사용해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마사지기추천

 

가격은 저렴하지만 나름 있을건 다있는 노브랜드 마사지기! 방향조절, 속도버튼, 온열버튼으로 기본은 다 갖추어져 있어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마사지 기능과 온열기능이 동시에 켜지기 때문에 온연기능을 사용 안하고 싶으시면 버튼을 한번 더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방향조절 버튼으로 헤드를 시계방향과 반시계방향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약을 속도로 3단계 조절 할 수 있는데, 약,중,강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어깨통증

 

사용중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 경우에는 시간이 다 되서 꺼졌는지 확인 해 보세요. 15분으로 셋팅되어 있다고 합니다.

 

목어깨 마사기라고 적혀 있으나 정말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목,어깨,등,허리, 다리까지 다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날 어머니도 허리랑 골반이 아프다고 하셔서 이렇게 내려서 마사지를 대고 사용하셨어요!

 

날개쭉지통증

 

어머니 다 하시고 이번에는 아부지 어깨마사지! (아버지는 좀 쎄다고 하셔서 약하게 속도를 조절해드렸어요.)

 

 

마지막은 접니다!  이날은 온가족이 즐겼지만, 그다음날 바로 어깨마사지기는 제 일터로 가져왔답니다. 엄니 아부지는 전신마사지기 있으시니까 이건 제가 들고 갈께요!

 

저렴한마사지기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목어깨마사지기 솔직후기는?

 

이가격에 이정도면 대 만족입니다. 전신마사지기는 같은 부분만 움직여 정말 아픈 부분을 잘 못잡아내서아쉬웠는데 이건 어깨에 턱 걸쳐서 아픈 부위를 쎄게 마사지 할 수 있어서 저처럼 어깨쭉지나 부분적으로 통증 있으신 분들께 딱인것 같아요.

 

온열은 솔직히 미지근한정도 뜨거운건 잘 모르겠어요. 따끈하다~ 이정도? 겨울에는 이정도도 좋은것 같아요. 

 

이 마사지의 제일 큰 장점은 강도가 쎄다 ! 이건 정말 저같은 날개쭉지 고통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물건인듯해요. 

 

마사지기를 하고 있는동안은 너무 시원해요. 단점은 마사지가 끝나면 다시 어깨쭉찌가 아파온다는 점인데 이건 저의 몸뚱이 문제인지라~ 딱히 단점은 잘 모르겠네요! 아!그리고 너무 쎄게 눌러서 하면 피부 멍들어요. 

 

단 권장 사용시간이 있으니 전원이 저절로 꺼지면 잠시 휴식을 취한 후 해주는게 좋다고 해요. 너무 장시간 사용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소음이 나면 작동을 멈추고 30분 후에 재사용을 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전신마사지기 보다 저는 이 마사지기가 더 아픈곳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편하게 마사지를 고르게 받으려면 전신 마사지기가 좋은것 같아요.

 

목어깨 통증, 허리통증, 다리통증등 부분적으로 만성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니까 하나쯤 구매해두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지금 이 글을 쓰는중에도 저는 마사지기를 하고 있지요~~)

 

★인터넷에서 가격이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더라구요. 상품명 LY-580A 정가는 29800원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