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집사 정보/물감이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용품 , 장난감 총 리뷰!

행복한★ 2020. 8. 7. 17:00

다이소 고양이 용품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고양이 장난감류
총 리뷰를 해볼께요~~!!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핫했던 장난감에서부터
보자마자 버려진 장난감까지.....ㅠㅠ

 

 

다이소고양이장난감1

 

 

이하 등등의 물건을 구매했는데요.
실제로 이것보다 더 더 많이 샀지만 반응없어서
지인들에게 준 장난감도 많고,

버려져서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는 낚시형장난감만
4~5개는 당연히 넘고,

던지고 굴리는 장난감들

쥐돌이 오뚝이 (반응 무,피합니다..)

굴러가는 통돌이 쥐 (반은 무, 피합니다..;;)등등!!

 

 

 

 

 

 

그래도 그중에서도 선호도가 가장 높고,
다른 냥이들에게도 반응이 나름 괜찮았던 물건들로!

가격저렴하고 사두면 좋은 제품과
나머지 아이템 소소하게 말씀드릴께요~

 

 

 

 

 

 


1, 필수템 바로 요 스크래치!

 

가격 3000원~5000원으로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안에 캣닢가루가 포함 되어있으나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캣닢가루 마다 들어있는게 다 다르고 혹시 몰라서
캣닢은 따로 구매한걸로 뿌려줬습니다!

(저의 경우 장난감은 사서 전용소독제로 뿌려주고
하루뒤에 주는 편이예요!
물론 스크래쳐도 소독해주었답니다!)

특히, 다이소 스크래쳐는 가격이 저렴하고 손 쉽게 바로 구매할수 있어서 막쓰는 용으로 한 4개샀는데요!

종류가 워낙 다양한 스크래쳐, 고양이마다 좋아하는 타입이 달라서 물감이가 좋아하는 공을 굴릴수 있는 좋아하는 타입의 스크래쳐도 인터넷에서 구매,

2개정도 따로 놓아두었어요!

 

 

 

 

 

 

 


2.먹이퍼즐!!!!


저기 왼쪽에 쥐돌이는 망했습니다...관심없어요;;;
제가 계속 돌려주면 조금 관심을 가지는데
그닥 큰 흥미는 없습니다.

하지만 오른쪽 먹이퍼즐 요거는 간식줄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기때는 꺼내먹는 방법을 몰라서 뚜껑을 반
열어 놓으니까 점차 꺼내서 먹어서 이제는
아예 닫아놔도 잘 먹어요.

처음에 물감이가 저 먹이퍼즐에서 간식 꺼내는거 보고
사람들이 저러다 성격 버리는거 아니냐고
걱정많이 해주셨는데 ㅋㅋㅋ

사냥놀이중 하나라고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 해소 되지않을까요??

좀 더 난이도 높은건 쉽게 포기하는
박물감군이니까요 ;;;
(성격버릴일은 없으실듯 ㅋㅋㅋ)

그리고 요거 말고 2단,3단 공 굴리는거
있는데 그것도 나름 괜찮았어요!

단, 짧은시간 놀고 끝 ㅋㅋㅋ
일주일뒤엔 방치되셨슴돠....

 

 

 

 

 

 

3. 냥이라면 다 좋아하는 터널!

인터넷보다 훨씬 저렴해서 여기저기 뿌려둘수 있어요!
처음에는 일반타입만 있었는데
요즘에는 Y타입도 있더라구요!

 

 

 

 

 

 


저는 길게 해주고 싶어서 두개를 연결해서
구석에 뒀는데,
이건 지금 까지도 사냥놀이할때 잘 가지고 놉니다 ㅋㅋ

역시 무난하게 인기있는
필수템들은 꾸준히 가지고 놀고 나머지는
금방 질려하는것 같아요 ㅠㅠㅠ

(새로운 장난감 사면서도 이건 몇일 버틸려나?
생각하면서 사게 된다니까요 ㅠㅠ
비싼거 사줄 필요가 없어요ㅠㅠㅠ)

 

 

 

 

 

 

 


그리고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사보셨을

나비 장난감....

다이소용과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돌아가는용 두개 다 사봤는데요;;;

 

 

 

 

 

 


딱히 안사셔도... 아시다시피 5분용입니다 ㅋㅋㅋㅋ

큰고양이들은 하루만에 고장난다고 하더군요;;

(이것 또한 나눔을 했는데 잘놀긴하는데 하루만에 고장 났다는 소식을 접했지유 ...쩝 ;;)

눈앞에서 보여줘도 반응 없어서 창문밖에 달아놨어요;;

저 처럼 저렇게 달수있다면 추천, 태양열로 가끔 돌아가기도 하고 바람에 흔들~흔들~ 하니까
가끔 보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것보단 다른것들을 더 많이 보는 편이예여;;요즘 저 쪽에 새들도 많이 오고 해서;;
참새오면 아주 난리 납니다;;; )

 

 

 

 

 


어제부터 또 가지고 놀다군요 ㅎㅎ접혀있는데도 상자 위에서 통통 달려있는 공 치면서 놀러다구요:)

보니까 안가지고 놀던 장난감도
시간지나면 가끔 반응 합니다 ㅋㅋㅋ
근데 복불복이라는점 ;;;;

그외에 생활용품
손톱깍이, 물그릇(유리로!)등은
간편하게 구할수 있고 잘 사용중입니다:)

고양이는 그냥 집사가 노가다로 놀아주는게
최고인것같아요 ;;;

니가 움직이는게 아니라 내가 운동한다는 개념으로
마구 움직이면서 놀아줘야 반응이 있네여..

 

 

 

 

오늘도 장난감보다는 바닥에서
계속 뒹굴뒹굴중인 박물감ㅠㅠㅠ

다음에는 셀프토이 초 간단
먹이퍼즐 만드는 법 올려볼께요~~

다이소 고양이 먹이퍼즐 민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