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밤단호박이 나타났다! 인생 최고의 밤단호박 맛집에서 올해 첫주문(내돈내산)

 

밤단호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에서 매년 택배주문을 해서 먹는 밤단호박 농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트에 가서 미니 단호박이다 밤단호박이다 해서 구매해도 물이 많은 경우가 많아서 한입먹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진짜 포슬한 밤단호박이라 한통찌면 은근슬쩍 주워먹다 보면 금방 없어진답니다.

 

 

<단호박 칼로리 , 단호박 효능 먼저 알아보기>

단호박 칼로리는 100g 기준, 70kcal로 다이어트식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칼로리가 낮지만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높여주어 간식으로 먹기가 좋답니다.

 

또한, 이러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 뿐만아니라 면역력 증진, 혈관겅강,안구건강, 소화기능에도 도움이 되며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붓기제거 부종완화에도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비타민C,A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 피부탄력 및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비타민E, 베카로틴등 이러한 단호박 속에 있는 성분들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되는 착한야채랍니다.

 

미니밤단호박

 

올해 첫 주문한 밤단호박 한박스! 비트는 서비스로 하나 보내주셨네요. 작년에는 거의 3박스 넘게 주문해먹었는데 올해는 과연 몇박스나 주문해먹을지 궁금하네요!

 

맛있는밤단호박단호박추천

 

택배안에 이렇게 미니단호박 찌는법, 단호박 맛있게 먹는법, 단호박 보관법등을 자세하게 적은 종이가 들어가 있어요. 특히, 단호박 후숙 하는방법도 적혀있는데 이거 보고 처음 알았답니다. 단호박도 후숙을 해야하는거군아~

 

 

미니단호박 사이즈는 한개에 주먹보다는 좀 더 큰 사이즈로 일반 마트에서 파는 단호박보다는 훨씬 작답니다. 미니 단호박이니까 사이즈가 작은건 참고해주세요!

 

단호박농장

 

하나를 오자마자 쪄봤는데 어느새 다먹고 한쪽만 남았어요. (이건 후숙을 안하고 바로 찐거예요!)

 

찌는단호박

 

밤단호박은 이렇게 잘라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 일반 단호박은 일단 삶으면 물기가 너무 많은게 보인답니다.하지만, 이러한 밤단호박은 겉몉이 감자처럼 포슬한 느낌이 납니다.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 중이라 저녁에 안먹어야지 했지만 나머지 남은 조각은 결국 제입으로!

 

단호박효능단호박칼로리

 

밤맛이 나는 단호박이라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고 너무 좋아하는 간식이랍니다. 특히, 여기 농장 밤단호박은 완전 제 스타일이라 너무 좋답니다. 늘 마트에서 단호박 드시고 후회하셨나요? 밤단호박 한번 드셔보세요. 단호박에 대한 생각이 달라지실거예요.(저도 이거 먹기전에는 사실 찐단호박 안좋아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