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쿠 가마솥 중탕기 뭐가뭐가 될까요~? 

 

오쿠 중탕기 기본정보(OC-S1000)

소비전력 800W/3.63A

정격전압220V~/60Hz

오쿠 10단계 안전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쿠 가마솥 중탕기 솔직후기!

 

오쿠중탕기오쿠스마트중탕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오쿠중탕기로 훈제계란 만들기를 도전해 봤습니다. 스마트오쿠는 스마트 터치 기능으로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하고, 최고 112도 이상의 화력을 가지고 있지만 안전하게 풀커버되어 있어 사용시에 위험감이 없습니다. 

 

 

 

또한, 저온이나 저수분요리도 가능하여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고온에 볶거나 삶지 않아 식품의 색이 선명하게 살면서 전통요리에서 부터 동남아요리, 서양요리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입니다.  구매시에 만들 수 있는 요리를 따라 할 수 있는 책자가 오기때문에 이대로만 따라한다면 문제없이 간단하게 요리 할 수 있습니다.(단,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린다는점이 있네요!)

 

오쿠훈제계란

 

오쿠로 만들 수 있는 요리로는 청국장,보양찜류, 홀삼숙성, 약차류,탕류 등등 다양한데 대체로 저는 훈제계란과 흙마늘을 자주 만들어 먹는 편이예요! 특히,훈제계란은 건조하지 않은 부드럽게 구워져서 퍽퍽하지 않게 즐길 수 있어서, 저희어머니도 좋아하신답니다. 한번에 약 20개의 계란을 한꺼번에 만들 수 있으며, 5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게 구워지는편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훈제계란만들기숙성계란만들기

 

한번에 여러개 하면 다이어트겸 저녁에 훈제계란만 먹는데, 일반 삶은 계란보다 훨씬 먹기가 편한것 같습니다. 덜질려서 다이어트하기에 딱이랍니다. 

 

오쿠 가마솥 중탕기는 가격대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서 집에서 요리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나 건강식을 잘 챙기는 분들께는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한다면 그닥 그리 자주 사용될것 같지는 않아요. 

 

저희 역시 계란이나 숙성마늘, 약차다릴때 말고는 거의 사용을 안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어머니는 한번씩 요걸로 새로운 요리에 도전을 하시니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킵해두고 싶은 제품인가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