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건강에 좋은 펫 밀크, 고양이 우유 닥터할리 펫 밀크 후기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집어온 닥터 할리 펫 밀크! 예전부터 펫 밀크 한번 사서 먹여봐야지 하는데 마침 눈에 띄어서 구매해봤습니다. 펫 밀크가 아이들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것도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 아이가 설사는 안 하는지, 몸에 잘 맞는지 그리고 제일 중요한 기호성이 좋은지를 알 수 있으니까요!

 

일단 포장을 합격했나 봅니다. 사진 찍고 주겠다는데 아주 관심폭팔입니다. 츄르인 줄 안 걸까요? 왜 이렇게 봉지에 집착하고 있는 걸까요? 그렇다면 잘만 먹어주면 다행일 텐데 말입니다.

고양이우유추천

그르렁 거리며 골골송까지 내면서 온몸을 부비적 거리는 박물 감군입니다.(역시 고양이들의 골골송은 집사의 기분을 업시켜줍니다. 주기도 전에 제 기분이 업되는 느낌입니다.)

고양이

모 일단 이런격한 반응이라니 정말 잘 먹을 줄 알았습니다. 엄청 핫한 반응을 기대하면 개봉을 하기 전 뒤에 상세설명을 한번 읽어봅니다. 얼마만큼 줘야 하는지 주의사항 읽기는 필수겠죠?

고양이우유

닥터 할리 펫 밀크는 국내 최초 저지방 펫 밀크로 지방률이 1.6% 이하인 저지방 우유로 마음 편히 먹일 수 있는 펫 밀크입니다. 전문 교수진이 만든 반려동물로 전용 우유로 반려동물 수의학 전문교수, 유가공 전문교수, 약학 전문교수, 분야별 전문 교수진과 함께 만들어 믿을 수 있는 펫 밀크라고 합니다.

 

100% 휴먼 그레이드 펫 밀크, 사람이 먹는 식품 원료를 사용하여 국내 반려동물 전용 우유 공장에서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펫밀크는 고양이 눈에 좋은 타우린, 베타카로틴 함유, 천연 미네랄, 종합 비타민, 해조칼슘 함유로 고양이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한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보습과 프락터 올리고당 함유로 변 냄새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물감이도 좋은 걸 아는지? 달라고 아주 미어캣 수준으로 목 빼고 따라옵니다! 

고양이용품

(그만 찍고 달라냥! 이거 내꺼 아니냥?!)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포즈로 이러고 있으니 집사 눈이 돌아갑니다. 옆에서 지켜보시던 아버지도 쟤왜저러냐며 그만 놀리고 빨리 주라고 하십니다. (역시 고양이의 미어캣 자세는 무관심한 아버지의 눈길마저 사로잡는 아주~ 사랑스러운 포즈랍니다.)

그만 애태우고 이제 테스트를 해봅니다. 원래 그릇에 줄려고 했는데 물그릇들이 너무 큰 관계로 테스트로 작은 통에 담아서 줬어요. 색상은 베이지, 냄새는 약간 달달한 냄새가 나서 무슨 맛 인지 궁금하게 만들어요. (맛볼 뻔했습니다.)

펫밀크

처음에 우유인데 왜 베이지색이지 했는데, 그 이유는 10시간 이상 유당이 분해된 우유의 색은 짙은 베이지색을 띠게 된다고 합니다. 색소가 들어간 것이 아니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죠?!

 

 

(킁! 킁! 처음 맡아보는 냄새 사냥! 이건 뭐냐옹?!)

닥터할리펫밀크

처음 기대와 다르게 물감이는 냄새만 맡고 갔습니다. 홀로 버려진 우유..... 아... 정말 냄새 맡고 끝입니다. 맛이라도 보지 정말 냉정하게 돌아서서 쳐다도 안보는 박물감군, 홀로 버려진 고양이 우유! 내가 마셔야 하나? 정말 집사 맘 모르는 고양이입니다.

닥터할리

정말 잘 먹을 줄 알았는데 일도 관심을 없는 물감이를 보니 역시나 싶더군요. 다른 용품 살 때 보이면 하나씩 다른 브랜드 제품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아버지가 사주신 건데 안 먹으니까 아버지가 은근 서운해하시며 안 먹냐고 물어보는데 우물쭈물 아마 이따 먹을 거야 라고 답했으나 물감이는 이 펫밀 크는 아마 끝까지 안 먹을 거라는 건 저만 알고 끝내야겠습니다.(스리슬쩍 방에 뒀다가 버렸지요.) 날이 더워 오래 밖에 둘 순 없고 한 시간 정도밖에 뒀다가 치워 버렸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습식사료나 이러한 유제품은 상하기 쉬우니까 조금 지켜보다 치우는 게 아이의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관심없다냥! 치워라냥!)

닥터할리펫밀크후기

 

나름 펫 밀크가 뼈 건강에 좋다고 해서 뼈 영양제를 따로 먹이고 있으나 이걸로 대체할까 싶었는데 그냥 영양제를 먹이는 걸로 결정! 다 떨어져 가는 관절영양제나 사러 가야겠습니다. 이 이상 닥터 할리 펫 밀크 후기였습니다.(역시 다른 고양이들이 잘 먹는다고 잘 먹는 것도 아니고 다른 고양이가 안 먹는다고 안 먹는 건 아니니 좋은 제품이라면 하나씩 사서 테스트하는 게 답인 듯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