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려동물 키우는 집이라면 한번쯤은 사용한다는 항균탈취제! 저는 이거 6개째 사용 중입니다.(펫쉴드 99 항균탈취 고양이 스프레이)

 

사실 이 제품도 인스타 광고로 알게 된 제품이긴 한데, 괜찮아서 지속적으로 사용 중인 펫쉴드 99 항균탈취 고양이 스프레이입니다. 사실 유해물질을 잡아준다고 하는데 눈에 보이는건 아니니까 그래도 이거 화장실에 계속 뿌려주니까 눈곱이 덜 생긴 것 같기도 해서 재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펫쉴드

 

 

펫쉴드는 고양이 전용과 강아지 전용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고양이 전용은 캣닢이 첨가되어 반려묘의 행복지수와 안정감을 높여주고 강아지 전용에는 유칼립투스가 첨가돼 반려견의 심신의 안정을 준다고 합니다.

 

물감이가 딱히 캣닢에 큰 반응이 있는 아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고양에게 무해한 식물이고 심신안정을 준다니 화장실에서 자주 쓰는 스프레이인만큼 편안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겠죠?

 

알러지프리 향 첨가, 안전한 항균탈취체

펫쉴드 99 항균탈취 고양이 스프레이의 경우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생활공간의 유해세균을 99.9% 살균, 탈취로 유해세균을 근본적으로 분해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살균력 99.9(박테리아, 곰팡이)%, 탈취력(악취, 유해물질) 99.9%, 피부 자극 시험 통과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시험기관 검증 완료, MicroBioTest, Inc, FITI 시험연구원, 한국건설생활롼경시험연구원)

 

고양이의 화장실의 경우 특히, 애들이 싸고 나오면 냄새가 아주 지독한데!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는 단순 악취가 아닌 유해암모니아라고 합니다. 그래서 요 펫쉴드스프레이가 암모니아 또한 99.9%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 항균기능이 펫쉴드 스프레이만의 입자의 우수한 부착력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들이 자주 쓰는 쿠션 같은 섬유 탈취력, 고양이 모래 탈취력 그리고 장난감 탈취력까지! 천연 유래 원료로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무첨가제품으로 무염소계, 무 페놀류, 무방부제, 무 가습기 살균제 물질로 사람에게 위험한 성분은 반려동물에게도 치명적,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만든 펫 실드라고 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키우는 경우 고양이 전용을 구매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장난감, 침구(사람용 치묵까지) 대소변 실수한 곳, 하네스, 반려동물옷, 실내 섬유, 발매트, 고양이가 사용하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생산일로부터 2년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고양이스프레이

 

 

 

색은 투명하고 냄새는 나쁘지 않아요. 조금 강하게 향이나긴 하는데 아무 냄새 없이 반려묘의 냄새를 없앨 순 없으니까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펫쉴드고양이

 

 

 

사실 이렇게 설명을 봐도 느낄 수 있는 건 화장실 냄새 잡아주는 것 그리고 고양이가 냄새에 덜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 요 두 가지는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화장실 냄새가 작은 건 그나마 괜찮은데, 큰 건 왜 이렇게 냄새가 나는지.. 유산균도 먹이는데 냄새가 많이 나서 바로바로 치워주고 이걸 뿌려주는데 확실히 뿌리고 나면 냄새를 잘 잡아줘서 좋았어요. 냄새만큼이나 세균도 잘 잡아주기를 바랍니다.

 

 

대부분 화장실 모래에 사용 중이지만 다이소나 밖에서 장난감 사 오면 거기에도 뿌렸뒀다가 물감이에게 장난감을 주는 편입니다. 

 

 

많은 집사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고 나 혼자 산다에 정려원씨와 손담비씨도 사용 중이더라고요.(티브이보다 괜히 같은 제품 사용하시는 모습을 보니 반가웠어요!)

 

 

물론 처음에도 언급했듯이 눈곱이 조금 덜 끼 기는 하는데(눈을 많이 비비는 타입이라서 눈이 안 좋아요.) 제일 좋은 건 화장실 모래를 다 갈아주는 건데 매일 갈아줄 수는 없으니까 이거라도 뿌리면 조금이나 도움이 될까 싶어 계속 뿌리고 있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대체적으로 평도 괜찮고 물감의 거부반응도 없어서 재구매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3개 주문 후  다 쓰고 이번에도 3개 구매했는데 아직 한 개 남아서 그거 다 쓰면 별일이 없다면 이걸로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