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맛 까다로운 물감이가 잘먹는 기호성, 가성비 좋은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얌! 

 

 

안녕하세요. 항상 먹는 간식만 먹고 그것도 몇개 먹으면 배불러서 잘 안먹는 경우가 많은 입까다로운 박물감군이 잘먹는 새로운 간식을 발견했습니다. 캔사러 갔다가 눈에 들어와서 한번 사봤는데 사보길 잘한것 같아요~

 

 

고양이간식추천

 

 

바로 비타크래프트 캣얌 치킨&캣그라스 맛인데요!(캣그라스 키웠을때도 반응이 좀 있더니만 간식에 들어가 있다고 하니 더 좋아하나봅니다.) 이런타입의 간식을 사서 성공한건 비타크래프 간식이 처음이였어요. 역시 비타크래프트에서 고양이 간식을 참 잘 만드나봅니다. 물감이도 비타크래프에서 나오는 간식은 잘 먹는 편이랍니다. 단, 스틱형으로 된 간식은 안먹더라구요~ 고양이마다 좋아하는 타입의 간식이 있다는데 스틱은 일단 안좋아하나봅니다.(스틱형은 성공한적이 한번도 없어요.)

 

일단 개봉을 해보는데! 아, 냄새가 좀 나는 편이긴 합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향인것인가? 좀 강한데 저한테는 별로 좋은 냄새로 느껴지지는 않아요. 오븐에서 조리해서 수분이 많이 남아있는 캣얌, 약간 물러요. 살짝 힘을주면 바스라집니다. 물먹은 쿠키같은 느낌의 텍스처라고나 할까요? 

 

 

 

 

맛은 총 4가지! 치킨, 연어, 치즈, 소세지로 다양한 맛으로 고양이가 즐길 수 있는 비타크래프트 고양이 간식 캣얌은 생선 함유량이 높아 영양 만점 으로 고품질 재료를 무설탕 제조법으로 만들어 내어 안심하고 줄 수 있는 간식이예요.

 

지난번에 포스팅한 저칼로리 다이어트에 좋은 고양이간식도 비타크래프트 간식인데 그것도 무설탕이였는데 여기 고양이간식은 다 무설탕을 강조하네요!

 

비타크래프트 미노소간식 , 고양이 비만 일때는 저칼로리 간식!

 

 

기호성 좋은 저칼로리 고양이 간식추천 , 비타크래프트 미니노

비타크래프트ViTakraft 미노스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냥이의 최애간식중 하나, 기호성이 굉장히 좋은 간식 을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저희냥이는 물감이는 먼치킨으로 20

mulgammom.tistory.com

 

개봉 후에도 신선도를 유지 편의성을 높여 지퍼백 타입으로 포장되어있어 보관하기도 참 편하답니다. 또한, 4가지 맛별로 특징들이 다 다르답니다. 또한 6개월 이상의 모든 반려묘에게 급여가 가능하며 1일 급여량 최대 5개 이하라고 합니다.

 

 

 

 

 

캣얌치즈맛-고기함량 70%이상으로 닭고기,돼지고기,동물성단백질혼합분, 감자, 대두, 밀글루텐, 타우린, 치즈, 효모, 글리세린, 소금, 제일인산나트륨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캣얌리버소세지맛-고기함량 70%이상으로 닭고기,돼지고기,동물성단백질혼합분, 감자, 대두, 밀글루텐, 타우린, 효모, 글리세린, 소금, 제일인산나트륨이 들어가있어 치즈맛에서 치즈만 빠졌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캣얌연어맛- 건간한 피부와 모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의 연어가 포함되어있고 기본 베이스들은 비슷한것 같습니다.

 

캣얌치킨&캣그라스- 캣그라스는 헤어볼 방지에 좋아서 물감이가 털은 장모는 아니지만 따로 헤어볼 영양제를 먹이지는 않아서 간식이나 사료 여러개 섞여먹는거 살때 헤어볼에 도움이 되는 걸로 선택하는 편입니다.

 

 

 

 

특히 새로나온 신제품 (오션피쉬맛, 골든레드피쉬맛)캣얌은 MSC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해양수산무릐 무분별한 남획을 막고 해양환경을 보존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단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보더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기업에게만 MSC인증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산건 그건 아니더군요!

 

 

제일먼저 냄새를 맡게 해보니 반응은 좋습니다! 미어캣모드가 다시 발동되었습니다.

 

 

고양이

 

 

냄새만 맡게 하고 안주니까 조금 열받았는지 앞에서 앉아서 똑바로 쳐다보시는 박물감군! 빨리 안주면 냥편치를 맞을것 같습니다.

 

 

먼치킨고양이

 

 

처음 주었을때는 진짜 냄새 조금 맡고 한번 핥더니 너무 자기스타일의 간식인지 허겁지겁 먹더라구요~ 그래서 반으로 잘라 주었답니다. 그래도 2개~3개정도 먹으니 좀 배가 부른지(사료도 늘 그렇게 먹어요. 입이 엄청짧아서 2~3개 먹고 가고그런답니다. 수의사 쌤말로는 먼치킨종이 원래 대부분 입이 좀 짧은 편이라고 하네요.)좀 시큰둥해졌나 싶었는데 그래도 맛은 있는지 냄새 맡게하니까 또 냉큼 오십니다.

 

 

 

 

그래도 처음보다는 덜 핫한 반응을 보여주는 박물감! 아마도 제가 자꾸 훈련을 (고양이 손 훈련) 시켜서 그런걸수도 있어요.(코키스는 시키면 하는데 손은 왜 안해줄까요? 코키스보다 손주는게 더 쉬울것같은데 참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왠지 느낌에 몇일 더 하면 마지못해 한번 척 올려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 포기 못하고 계속 하는중입니다.)

 

 

 

 

 

가격도 작고 용량도 적당하고 기호성테스트하기 좋은간식!

 

물감이가 좋아하는 새로운 간식을 발견해서 좋네요! 현재 제일 좋아하는간식은 동결건조 닭가슴>비타크래프트 2개간식>연어트릿순인것 같아요! 츄르도 맛에 따라 먹고 안먹고 갈리는데 이정도의 반응은 오랜만이네요!  가격도 한봉지에 2000원이하로 저렴하고 ~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