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이 예민한 고양이들이 먹으면 좋은 고양이처방식 사료 급여후기

 

고양이사료

 

얼마전부터 물감이가 화장실 다녀오면 털에 다 묻어서 나오고 자꾸 설사를 해서 다시 약을 병원에 가야하나 고민하고 있던 차에 고양이 백신을 맞고 추천을 받아서 사온 로얄캐닌 처방식 사료 가스트로인테스티널 입니다.

 

 

<로얄캐닌 캣 가스트로인테스티널>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한 섬유질이 건강한 소화,장운동에 도움이 됩니다.

S/O index 옥살레이트 및 스트루바이트 요결석 형성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EPA/DHA 필수 지방산이 소화기와 피부건강에 유지가 됩니다.

 

로얄캐닌사료

 

고양이 사료 급여량, 일일 권장급여량

 

고양이처방식사료

<성분&함량>

육분(닭,칠면조),쌀, 동물성 지방(닭, 칠면조,오리), 밀, 글루텐, 분말셀루로스, 옥수수글루텐, 동물성 유도단백질(닭),혼합관물질류 합제, 계란분말, 사탕무박, 어유, 효모, 대두유, 차전자피, 프락토올리고당, 가수분해 효모(마난 올리고당의 원료), 금잔화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D3, 철, 요오드, 구리, 망간, 아연, 셀레늄, 제올라이트, 항상화제

 

조단백30%이상, 조지방20%이상, 칼슘 0.88%이상, 인0.816%이상, 조섬유 5.9%이하, 조회분 9.4이하, 수분6.5%이하

 

장이안좋은고양이

 

사료알이 작은편이라 간식과 섞어주면 더 잘 먹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장이예민한고양이

 

원래 먹었던 사료와 섞어서 먼저 급여해주었습니다.

 

고양이설사

 

<로얄캐닌 캣 가스트로 솔직후기>

처방식 사료로 추천해준 제품이 힐스브랜드와 로얄캐닌이였는데, 그나마 힐스브랜드 사료보다는 로얄캐닌 사료를 더 먹는 편이라 로얄로 구매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종류가 다른 사료를 안먹는 다고 한다면 맛이 비슷해서 안먹을 확률이 높다고 하시더라구요.

 

 

현재 일주일째 급여중인데, 원래 사료를 안먹는 편이라 간식을 섞어주느라 안먹지는 않네요~ 변상태도 전보다 좋아졌어요. 동결건조 간식 외에 다른 간식을 주면 좀 변이 물러져서 한동안 요 사료를 먹이면서 간식을 조절해줘야겠습니다. 

 

안먹으면 끝인데 그래도 입에는 넣어줘서 고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