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음수량 늘리기 참쉽죠~~(feat. 캣닢티백)

고양이가 물 안먹어서 걱정이였던 집사님들~~ 이거면 고양이음수량 걱정없어요!

 

고양이캣닢

 

안녕하세요. 저희집 고양이는 물을 거의 안먹어서 늘 습식사료에 물을 타서 하루에 5번정도 나눠서 급여를 해주었는데요! 이번에 서울캣쇼에서 구매한 캣닢티백을 물에 타줘보니 물을 먹는 모습을 하루에도 3번 넘게 발견하여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캣닢티백말고도 마따따비열매, 캣닢줄기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이 캣닢티백과 줄기가 들어있는것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물안먹는고양이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끓이지 않는 물에 넣어도 향이 강하게 나서 새로 갈아준 물에 둥둥 띄어주면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물이 완성된답니다.

 

 

다 우려낸 티백은 말려서 뜯어서 재활용해도 고양이드링 좋아한다고 해요! 진하게 물을 우려내고 싶다면 미지근한 물에 티백을 넣고 조물거리면 진한 캣닢물이 완성되고 고양이 목욕시에도 티백을 우려내서 목용을 하면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고양이

 

팜웨이 제품은 직접 재배한 국산 100% 캣닢으로 만들어졌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물감이가 매우 좋아해주었습니다. 캣닢도 향이 다 다른지 어떤 캣닢은 반응을 안해서 저는 물감이가 캣닢에 반응을 안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캣닢에 따라 달라지는거였더라구요!

 

고양이마약

 

꺼내서 보여주자 마자 킁킁 거리며 반응하기 시작하는 물감이,

 

 

처음에는 물을 먹는게 아니라 좋아서 티백에 비비려고 했으나 얼굴만 젖고 실패!

 

고양이물먹이기

 

하지만 어느새 물을 잘 먹고 있는 물감이를 발견했습니다.

 

고양이급수

 

확실히 물맛이 다른걸 아는지 물에 티백을 담궈주고 나서 바로 물을 엄청 많이 먹기시작하는 물감이를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갑자기 저렇게 먹으면 탈날까봐 조금 조절해 주면서 주었어요. 하루에서 이틀정도는 담궈주고 물을 먹는 모습을 3번이상 발견했는데, 평상시에는 하루에 한번도 물먹는 모습을 못보는데 이정도면 효과가 진짜 좋다 싶었습니다. 너무 자주 주면 반응이 없다고 해서 일주일에 1~2번정도만 줘야겠어요. 이번에 구매한 캣닢티백을 다 사용하면 또 재구매해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