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믈안먹는 고양이, 캣워터 잘 먹을까요??

 

캣워터

 

물감이 습식사료를 구매하러 간 곳에서 신기한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캣워터 인데요! 저희집 고양이는 워낙 물을 안먹어서 습식사료로 수분을 대부분 섭취하기에 이 신기한 캣워터를 발견하자마자 검색을 해보고 구매했습니다!

 

<캐니디언 내츄럴 스프링 캣워터>

반려묘를 위한 완벽하게 균형잡힌 물, 캣워터란?

 

고양이물캐니디언캣워터

 

1. 고양이가 마시고 싶어지게 느끼는 물

약산성을 띄고 있는 캣워터는 고양이의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욕구를 높여줍니다.

 

 

2.요로건강

고양이에게 제일 좋은 소변 PH6.2~6.4로 조절, 고양이의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미네랄 프리로 미네랄 과잉 축적으로 생길 수 있는 요로질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물안먹는고양이

 

색상은 이렇게 투명해서 라벨을 안보면 그냥 생수병 같은 느낌입니다.  제발 물을 잘 마셔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물감이에게 보여줬더니?

 

고양이키우기

 

역시나 뜯기전에는 호기심 대마왕!! 그릇에 물을 담아서 급여해봤더니?

 

고양이요로건강

 

역시나 냄새 몇번 맡고는 그냥 가버립니다. 관심이 1도 없나봅니다. 

 

고양이건강

 

혹시나 두면 먹을까 싶어서 그나마 가끔 먹는 물그릇에 캣워터를 담아서 두었는데, 쳐다만 보는 박물감입니다.

 

고양이물추천

 

하루가 지나도 그대로여서 결국엔 버리고 말았네요! 500ml에 1600원정도 인데, 잘만먹어준다면 계속 구매할까 했는데 아무 관심이 없으니 구매의지가 확 줄어드네요. 물안먹는 고양이에게는 습식사료밖에 방법은 없나 봅니다. 물을 잘 먹을까 싶어서 구매하신다면 비추지만 고양이 요로건강을 위해 구매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먹어도 습식사료에 섞어서 주면 먹기는 해서 목적에 따라 구매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