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맛본 카누 민트초코라떼 :) 솔직한 후기! 

 

카누민트

 

카누 민트초코 라떼가 나온지는 알았지만 쉽게 손이가지 않았던 카누 신제품 민트초코라떼!

 

 

 

친척동생이 엄청 많이 샀다고 해서 이것저것 택배로 보내주면서 민트초코라떼도 함께 보내줬어요. 동생은 맛보고 맛이 그냥 그렇다고 기대한만큼은 아니라고 해서 무슨 맛이지? 궁금했어요. 하지만, 선뜻 구매하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마트에가도 다 품절이라 보이지도 않았구요! (지금보니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바로 살 수 있었겠어요~)

 

 

카누민트초코라떼

 

카누 신제품 민트초코라떼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카누커피에 페퍼민트 추출물 그리고 코코아, 라떼크리머가 들어가 잘 어우러진 맛이라고 합니다.

 

과자종류는 그래도 많이 봤었는데, 민트초코 가루스틱형으로 이렇게 판매가 되는건 카누가 처음이라고 해요~

 

스틱 1개당 17.3g으로 칼로리는 총 80kcal로 설탕, 올리고당, 코코넛오일(인도네시아,필리핀산), 혼합분유(독일산),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페퍼민트추출분말(독일산), 유당(독일산),무지방농축우유(국산), 커피원두(콜롬비아산,과테말라산,에티오피아산)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카누민트초코

 

설레는 마음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민컵에 카누 신제품 민트초코라떼 가루를 탈탈 털어서 넣어줍니다. 특히 이 컵은 사이즈가 믹스커피나 에스프레소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서 이렇게 스틱형 커피 마실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카누민트초코후기

 

아주아주 뜨겁게 맛보기 위해, 먼저 뜨거운물을 넣고 버려서 컵을 데핀다음에 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

 

카누민트맛

 

이렇게 뜨거운 물을 넣고 믹스를 해주면 이렇게 크리미한  거품이 위에 싹~ 덮어집니다.

 

카누민트맛후기

 

한입 먹으면 거품과 함께 민트라떼가 입안에 쏙~ 넘어옵니다.

 

<카누 신제품 민트초코라떼 맛 솔직후기>

 

저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민트가 많이 강하지 않아 오히려 커피와 적당히 어울리는 맛이여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민트 강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 어중간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카누는 달달한 제품은 안먹어봐서 다른거와 비교하긴 좀 힘들지만 카누에서 나온 라떼+달달함+민트가 섞인맛이라고 생각되네요. 믹스커피정도의 달달함인데 믹스커피보다는 더 부드럽고 맛있어서 호로록 마시다 보면 2개나 마시게 되더라구요.

 

 

 

특히 저위에 덮이는 크리미한 거품! 제가 물을 적게해서 마셔서 그런걸까요? 쫀득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이렇게 덮여서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처음 맛보기전에는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 녹인맛이려나 싶었는데, 그거랑은 또 다른 맛이긴 합니다. 

 

현재 동생이 보내준 10개넘는 스틱은 하루에 2개씩은 꼬박꼬박 먹어서 금방 다 먹었구요! 제입맛에는 맛있었기에 다시 구매할 생각이랍니다. 하지만, 우리동네 마트에는 안팔아서 인터넷에서 구매해야겠어요! 민트맛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동생은 그냥 그랬다는걸 보면 역시 입맛은 다 다른가 봅니다.

 

 

**입맛은 주관적임으로 참고만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