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드플레이트 , 나무도마 소울우드플레이트 솔직후기, 내돈내산!

 

소울도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렴하지만 음식을 예쁘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원목 플레이팅 도마 구매후기 입니다. 가격도 얼마 안해요!

 

 

 

15000원 정도 밖에 안하는데, 베이킹 후에 만든 빵을 올려놓으니 더 예뻐보여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저는 도마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것이 아니라 오직 데코레이션만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우드플레이트

 

소울 원목도마의 경우 인도네시아에서 약 10년이상 자란 마호가니 나무만을 엄선해서 만든 천연제품으로 2HDT특수공법 불을 때서 뜨거운 공기로 오랜시간 건조장 내를 순화, 나무의 휘어짐이나 갈라짐을 최대한 방지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스팀 가습열을 통한 살균 및 소독으로 가습열을 통해 유해한 균을 없애고 각종 이물질,묵은때는 제거, 나무 내부에 숨어있던 수분이 증기와 만나외부로 노출되어 건조하여 강하고 깨끗한 도마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우드플레이팅

 

**원목 도마사용시 주의사항**

-천연 제품으로 처음 사용시 3~5회정도 적갈색 물이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목 고유색상이 외부로 배출되는 거기에 인체에 무해한 자연적인 현상이라고 합니다.

 

**소울 우드플레이트 사용방법 주의사항**

-흐르는 찬물, 베이킹파우더 같은 천연세제로 세척 후 직사광선은 피해 바람이 통하는 서늘한 곳에 물기를 없앤후 자연건조해주어야 합니다.

-습한거나 너무 건조한 곳에서는 뒤틀림 및 갈라짐으로 오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 및 오븐, 식기세척기 사용은 하면 안됩니다.

-뜨거운 제품이나 화기를 피해 사용해야합니다.

-사용중 생기는 스크래치나 칼자국이 불편할 경우 부드러운 사포로 나무결을 따라 문질른후, 마른헝겊에 천연오일을 발라 도마에 고르게 도포한 후, 통풍이 되는 서늘한곳에 자연건조 시켜 주시면 됩니다.

 

원목도마추천

 

포장도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는데, 흠집하나 없이 깔끔하게 배달되어 왔네요! 오늘 만든 LA파이(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벌써 3번째 만들었어요!)를 올려 보았습니다.

 

짜잔!

 

원목도마후기

 

그냥 그릇에 담았을때보다 더 예쁘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우드플레이트구매후기

 

호두나 솔방울도 옆에 무심하게 몇개 두니 느낌이 더 사는것 같아요. 이렇게 사진을 찍고 보니 베이킹에 대한 열정이 더 커지네요! 집에 손님이 놀러왔을때도 이렇게 담아가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맛있게 음식을 만들어 이렇게 예쁜원목도마에 플레이팅 해보세요.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 예쁘게 담아 맛있게 먹으면 까페가 안부럽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