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컵라면 맛은 과연?! (feat. 맛있게 먹는법)

 

청정원베트남쌀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정원 베트남식 쌀국수 소고기맛 컵라면을 사봤습니다. 원래는 총 3가지맛의 베트남 쌀국수가 있는데, 하나는 팟타이 볶음 쌀국수, 소고기맛 베트남식 쌀국수 그리고 맵고진한소고기맛의 베트남식 쌀국수 이렇게 있는데, 이중 제일 기본인 소고기 쌀국수로 구매했어요!

 

 

 

후기가 나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해봤는데, 식당에서 먹는 것 처럼 숙주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컵라면을 구매하면서 숙주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쌀국수컵라면베트남쌀국수

 

구성은 액상소스, 건더기 그리고 쌀국수면 이렇게 3가가 들어가 있네요.

 

청정원베트남쌀국수후기

 

원래 매운맛도 있는데 저는 소고기 맛으로 사서 조금 아쉬울것 같은 느낌에 집에 있는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넣어서 끓여 먹었는데, 나름 궁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쌀국수솔직후기청정원베트남식쌀국수

 

건데기 스프는 다른건 아니고 이렇게 건조파만 있어서 으잉? 했습니다. 생각해보면 쌀국수에 다른 야채는 들어간게 없긴하네요!

 

베트남쌀국수추천

 

팔팔끓을때 숙주를 넣고 불을 꺼줍니다! 아삭하게 먹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먼저 국물 한모금 맛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맛있는컵라면청정원

 

크러쉬드레드페퍼 때문에 뭔가 모양이 안예뻐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냄새만을 굿굿!

 

청정원메뉴

 

<청정원 베트남식 쌀국수 컵라면 솔직후기>

역시 이것도 인터넷에 구매하는게 제일 싼것 같아요! 마트에서는 2200원 넘게 팔던데 택배비 계산해서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여러가지 맛으로 구매해놀까 싶기도 합니다. 소고기맛, 팟타이맛,맵고 진한 소고기맛 이렇게 골라서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맛집 쌀국수 식당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조금 너무 오래끓여서 면이 퍼져서 아쉬웠지만 면 삶기만 잘하면 더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확실히 숙주를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양도 푸짐해지고 이걸 넣으니 확실히 아삭하니 먹는 맛이 더 살아나요!

 

생각보다 괜찮은 베트남 쌀국수여서 기분좋은 점심을 했던 것 같네요!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한번씩 구매하셔서 조리해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