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라면 다 좋아하는 햇들러캣토이 매쉬 롱티저! 깃털+방울+비닐의 최상의 조합이다!!

 

 

안녕하세요! 박물감 껌따지 박집사입니다~ 오늘도 물감의 새로운 장난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사실은 예전에 한번 샀었는데 망가져서 오랜만에 다시 구매한 재구매 장난감이랍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핸들러 매쉬 롱티저 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거는 매쉬망 안에 방울이 들어있어서 움직일때마다 짤랑짤랑 소리가 나고 끝에는 깃털과 비닐이 달려있어서 움직이면 찰랑스륵 고양이들이 환장하는 소리가 들린답니다.

 

 

요번에 물감이 장난감 산것 중에서 제일 반응이 좋았던 장난감중 상위에 꼽히는 장난감으로 침+콧물분수쇼는 아니였지만 붕붕 날라다니는 장난감이였습니다. 아마도 예전에 좋아했던 장난감이라는걸 기억하는지 뜯지도 않았는데 엄청 좋아한답니다. 

 

 

 

내놔라냥냥!!

 

 

물고 뜯고 날리고~ 짧은 다리로 붕붕 점프하며 신나게 노는 물감이,

 

 

360도 회전도 선사합니다. 슝슝! Go, Mulgam! Go, Mulgam!

 

 

다리가 짧아서... 이게 최선의 점프입니다.  그냥 서있는거...아니예여...

 

날아간다옹!!

 

 

쉿! 이거 나름 공중에서 점프한거예요.(냥이무륵....)

 

 

진짜 너무 좋은지 한 10분넘게 뛰어다니면서 노는 물감이, 너무 뛰어다녀서 약간 헉헉 거리는 느낌이 들어 잠시 중단!! 

 

 

코까지 시뻘게 져서 완전 대흥분! 잠시 쉬라고 붙잡고 있는데도 눈은 장난감을 향해 불태우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요란하게 놀아줬더니 너무 힘드네요. 10분정도 뛰어다녔더니 은근 땀이나고 물감이가 집사 아침운동 시켜줬네요!

 

▼▼ 물감이의 일상 이야기 ▼▼

https://mulgammom.tistory.com/261

 

고양이 멘붕장난감 ? 콧물+침 분수쇼를 보여주는 진짜 멘붕장난감

마타타비에 취한다 취해~ 고양이 멘붕장난감, 집사가 더 멘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장난감 멘붕장난감 후기입니다. 사실은 주문할때 이름이 붕장어장난감으로 읽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56

 

집사의 애정표현 칫솔그루밍 (feat. 집사야 거부한다냥!)

고양이가 좋아하는 그루밍 칫솔로 대신해주기! 하지만, 좋아하는건 복불복! 안녕하세요. 물감이 껌딱지 박집사 입니다. 고양이들은 하루에도 많은 시간을 그루밍을 통해 몸단장을 하는데, 고양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