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감이가 좋아하는 닭고기 간식, 미니리얼 순닭고기살 맛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하게 물감이 간식이 필요해서 동네마트에서 구매한 고양이간식인데요! 가격은 1500원에 구매했는데 인터넷은 거의 1000원대로 판매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더캣츠 미니리얼 순 닭고기살 고양이간식>

원산지:중국

제조사/수입사: 팻더맨

생후3개월 이후 급여권장

타우린,이눌린,비타민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간식으로 고단백 저칼로리의 기호성이 좋은 닭고기살을 슬라이스하여 훈련,칭찬을 할때 급여하기도 편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타입의 간식으로 전연령대 고양이들이 먹기에 편합니다.

 

고양이간식

 

미니리얼은 닭고기살 외에도 순연어살,순오리살,참치큐브,치킨연어큐브 이렇게 총 5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물감이의 경우 연어나 참치보다는 닭고기맛을 더 좋아해서 순닭고기살맛으로 골랐습니다. 이런타입의 연어나 참치는 늘 다 못먹고 시간이 너무 오래지나서 버리게 되기에 제일 잘먹는 타입의 간식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고양이간식추천

 

냄새만 맡고 흥분하기 시작한 박물감군, 간식봉다리에 얼굴을 부비적~ 부비적~ 가만히 두니 봉지채로 씹어먹으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냄새는 고소하니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가늘고 부드러운 타입으로 손으로 뜯기도 굉장히 쉽습니다. 노묘들이 먹기에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양이추천간식

 

약간 수분기가 많아보여서 지금같은 더운날씨에는 특히 이런타입의 간식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곳에 보관해주어야하며 개봉후에는 가급적이면 빨리 급여해주고 냉장고에 보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리얼고양이간식

 

안주는줄 알고 가버리려다가 간식을 가까이 주니 좋아서 난리가 났습니다. 먹어보겠다고 꾹꾹이 까지 하면서 다리위에까지 올라와서는 햡햡 거리기 시작!

 

미니리얼닭가슴살

 

반나눠서 주니 한번에 호로록 먹어버린 박물감, 더 달라고 애처로운 눈빛으로 쳐다보지만 오늘은 한개만! 사료를 잘 안먹는 입짧은 고양이들은 간식을 많이주면 더 사료를 안먹어서 조절을 해서 줘야하는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물감이가 좋아해서 좋긴한데, 원산지가 중국인건 지금 보면서 알았네요. 다음번에는 동결건조 닭가슴살을 잘 체크해서 안떨어지도록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고양이간식은 마트보다 인터넷이 훨씬 저렴해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