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들이 환장하는 치킨텐더 간식, 찰진ASMR 고양이먹방을 들을 수 있어요!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텐더 간식 후기인데요~ 지난번에 지인분이 치킨텐더 수제간식을 주셔서 물감이가 간식만 보면 냥냥 대면서 꼬리를 부들부들 부비적 3단 콤보를 보여줘서 이번에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수제간식은 아니고 마도로스펫에서 나온 치킨텐더를 구매했어요. 한봉지에 20g이 들어가 있는데 한 5덩어리 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귀여운고양이간식고양이치킨텐더

 

지난번 마도로스펫 치킨트릿도 좋아하지만 이걸 더 좋아하는느낌이 들어요. 왜냐하면~

 

치킨텐더간식

 

이렇게 꾹꾹이 까지 시전을 하면서 달라가 조르기 때문이랍니다.  맛은 국내산 냉장 닭으로 만들지만 치킨텐더는 안심살을 세로등붕하여 만든 제품으로 식감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고양이키우기

 

치킨트릿은 사각형으로 각져있어서 부스러기가 덜 나는데 치킨텐더는 가루가 후르륵 떨어지기는해요! 그래서 그만큼 먹는 소리가 아주 찰지게 들립니다. 사사삭 이런소리를 내는데 고양이ASMR 하기 딱 좋네요!

 

먼치킨고양이귀여운고양이사진

 

봉지채로 뜯어먹을 기세의 박물감,

 

고양이움짤

 

물감 : 아 좀! 주라냥!!

 

먼치킨성묘

 

간식을 먹기위해 나르는 고양이 보셨나요??!!

 

 

준비!

 

마도로스치킨텐더

 

날아라~ 박물감~~

 

고양이음식

 

물감 : 잡았다옹!!!

 

고양이닭간식

 

맛있게 먹었는지 되새김질까지 열심히 하는 박물감,

 

고양이집사

 

고양이 간식으로는 역시 닭간식이 최고네요~ 이런 건조 닭 간식은 실패를 한적이 없답니다. 특히, 치킨텐더는 먹는 사운드가 너무 좋아 간식 주는 맛이 난답니다! 가격이 더 저렴한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마도로스펫은 인지도도 있어서 조금더 안심이 가는 면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할때는 거의 가성비가 좋은 캣빵으로 주로 사게 되는것 같아요!

 

▼물감이와 박집사의 평범한 일상▼

https://mulgammom.tistory.com/218

 

물감아 , 빵야 ! (feat.고양이 교육 빵야 부작용)

고양이훈련 빵야 한번 해볼래? 빵야하는 고양이 하지만 부작용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신기술 바로 빵야교육 후기입니다. 고양이 교육이라고 하기엔 그냥 인내심을 가지고 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77

 

다 먹은 아이스크림통으로 셀프 먹이퍼즐 만들기

빵빠레 아이스크림 다 먹고 물감이에게 양보했어요!(고양이 먹이퍼즐 노즈워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먹이퍼즐 만든 후기 입니다. 사실 만들었다고 할 것도 없지만요! 빵빠레 아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