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려동물용품 할인매장 장보는 강아지와고양이 명학옆 바로 옆에 있네요?!

 

평촌고양이용품안양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타러 가는길에 눈에 띄었던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반려동물 할인매장에 다녀와 봤습니다. 평촌쪽에서 이렇게 크게 애완용품할인매장이 있는곳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밖에서 봐도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을것 같은 큰규모의 할인매장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휴무날 물감이 간식을 사러 방문해봤습니다.

 

광고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할인매장>

 

**샵앞에 바로 주차를 하면 되기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도 편하답니다.**

 

들어가자 마자 바로 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이동장과 화장실, 사이즈별로 소재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기 좋을것 같았습니다.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그리고 보이는 강아지 코너! 강아지 간식과 사료 위생용품등이 브랜드별로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강아지 코너와 고양이 코너가 나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겠어요!

 

평촌고양이용품점

 

저는 집사니까~ 강아지용품은 패스하고 바로 고양이 쪽으로 직진! 고양이 용품은 조금 더 안쪽에 있어요! 다양한 장난감과 먹이퍼즐등을 지나면 보이는 고양이 용품!

 

고양이용품할인점

 

간식부터~ 고양이 모래 장난감, 위생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두부모래를 늘 사용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브랜드의 제품은 없어서 다른 두부모래를 보니 요기가 조금 더 비싸서 아쉬웠어요. 

 

고양이용품매장안양고양이용품판매점

 

그리고 자꾸만 눈에 들어오는 장난감, 다양한 장난감중에도 유독 눈에 들어왔던 초록색 메뚜기(?)장난감! 뭔가 물감이가 엄청 좋아할것 같은 느낌이였쥬!!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방문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방문후기>

강아지용품은 가격대를 잘 몰라서 잘모르겠구요! 고양이 제품은 어디든 그렇지만 싼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보고 구매하기가 힘들다는 점에서 여기는 다양한 제품이 종류별로 있어서 이동장이가 화장실등 보고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 구매하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확실히 가격은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 싸긴 하지만 이렇게 보고 살 수있다는것이 장점이고 특히, 묶음판매로 할인하는 것들도있으니 특템의 찬스도 있을것 같네요! (구매하면서 보니까 샘플사료도 챙겨주시고 강아지간식 같은것도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아요! 물감이는 사료는 먹는것만 먹는것같아서 가져오지는 못했어요!)

 

무엇보다 여기 매장에 있는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홀딱 반해서 다시 용품살겸 애기들 보러 오고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처음에 인형이 떨어져 있는줄 알았는데 쪼꼬마한 포메라니안이더라구요~ 아장아장 걸어가는 모습에 진짜 심쿵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