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도 사도 금방 다 없어지는 고양이간식 동결건조 치킨트릿, 오랜만에 마도로스펫으로 구매해봤어요!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 동결건조 치킨트릿을 구매해봤습니다. 사도사도 금방 사라져버리는 이간식은 먹이퍼즐에 사용, 고양이 훈련용, 밥안먹는 고양이들 사료위에 뿌리기 등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늘 구비해두는 편인데요! 요 마도로스 펫 제품은 처음으로 동결건조 닭가슴살을 구매했던 브랜드랍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고양이 용품 구매할때 캣빵으로 여러개 구매하는 편인데, 아직 주문을 하지 못해서 급하게 근처 펫용품점에 갔더니 동결건조브랜드는 이것밖에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도로스펫

 

동결건조류는 다 잘먹기에 사실 가격대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하는 편인데, 요 마도로스는 가루가 잘 안생겨서 좋긴 하지만 용량대비 다른 타 브랜드에비해 조금 비싼편이라 코로나로 지갑이 후덜덜한 박집사는 캣빵이나 태비브랜드 위주로 사는 편이랍니다.

 

마도로스펫치킨트릿

 

들어오자 마자 짜잔! 보여주니 난리가 났습니다. 좋다고 봉다리를 뜯어먹을기세로 달려는 박물감군, 조금만 기다려 보시게나!! 집사 포스트하게 사진좀 찍게!!

 

고양이간식추천고양이마도로스펫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래도 마도로스만의 장점이 있겠죠? (개인적으로는 부스러기가 잘 안생기는것이 제일 큰 장점인듯?!) 

1.냉장 닭가슴살을 사용해서 신선한 원료로 만듭니다. 냉동 닭가슴살의 경우 작업은 간편하지만 제품의 질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마도로스는 하림의 신선한 냉장 닭가슴살로 만든다고 하니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도 좋아하겠어요!

2.마도로스펫이 직접 보유한 최신식 진공동결건조를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되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건조 설비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이외에도 첨가물이 없고 마도로스펫어서 직접 생산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양이는 물론, 강아지들도 급여할 수 있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치킨트릿

 

아, 집사 설명 그만하고 빨리 내놔라냥!

 

고양이키우기

 

치킨트릿 보고 흥분하신 고양이님, 눼눼~ 집사는 바로 드려야죠~

 

반려묘

 

3개나 먹어놓고 안먹은척 또 달라고 봉지에 머리 콕 박는 박물감군, 너는 나보다 간식이 더 좋지? 

 

고양이간식후기

 

집사야~ 하나만 더주라냥!

 

고양이가좋아하는

 

하나 더 줄까 싶어서 동그란 눈을 뜨고 온몸을 벽에 부비며 쫓아오는 물감이, 이렇게 애틋한 눈빛으로 쫓아오면 무시하기가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너의 건강을 위해서 오늘은 끝!!!

 

동결건조 간식은 지인반려묘들중에 싫어하는 고양이를 본적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물론 치킨의 경우 그렇구요~ 연어나 북어 참치 등등 다양한 동결건조가 있는데, 고양이 마다 먹은 후 반응은 조금씩 다르니 체크해본 후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https://mulgammom.tistory.com/232

 

봄맞이 고양이 패션 (feat. 삐약이 고양이 케이프)

봄봄봄 봄이왔어요~ 물감이도 봄맞이 고양이케이프로 한껏 멋부렸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이제 거의 봄이다 싶은 날씨인것 같습니다. 봄맞이 집안 대청소를 하고 산뜻한 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30

 

냥생 22개월 진짜를 만나다(feat.고양이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다가 하루 종일 날리고 주워와야 했던 박집사 (feat. 줄당기기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물건 사러 가면 빠질 수 없는 코너가 반려동물 코너인데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