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다가 하루 종일 날리고 주워와야 했던 박집사 (feat. 줄당기기 프로펠러 장난감)

 

먼치킨고양이

 

다이소 물건 사러 가면 빠질 수 없는 코너가 반려동물 코너인데요!

 

 

이날은 새로운 신상 고양이 장난감이 나온 게 없어서 혹시나 싶어서 어린이 장난감 코너에 가보니 눈에 확 들어오는 장난감이 있었습니다.

 

고양이장난감

 

바로~ 줄당기기 프로펠러!! 움직이는 장난감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에게 딱이예요~

 

이것과 비슷한 프로펠러 총장난감을 고양이들이 많이 좋아한다고 해서 구매할까 했는데, 마침 다이소에 비슷한 게 있네요?!(딱 봐도 고양이가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 쥬~?)

 

 

 

다이소고양이장난감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박두!

 

 

역시 핫한 반응을 보여주는 물감이, 아직 날리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다니! 이번 장난감은 대성공인가 봅니다. 

 

프로펠러장난감

 

졸졸 쫓아다니며 눈을 못 떼는 박물감군,

 

고양이

 

사용법도 굉장히 편해요! 동그란 플라스틱 모형을 막대기에 꽂아서 줄을 잡아 댕겼다가 놔주면 슝~ 멀리 날아갑니다. (총이 좀 더 방향 조절하기는 편한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먼치킨숏레그

 

**플라스틱 재질이기에 너무 세게 날리거나 방향을 잘 조절해서 날려줘야 할 것 같아요. 위쪽으로 날려줘서 천천히 내려오도록 조절해서 날려주시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향해 날라 갈 수 있으니 몇 번 연습 후에 놀아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안 날려주고 그냥 던져만 줘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먹는거냐옹?!

 

냥이

 

퉤! 

너의 정체가 뭐냐옹!

 

귀여운고양이

 

이게 뭔지 많이 궁금해하는 것 같길래 슝~ 한번 던져주니 저 짧은 다리로 요리조리 쫓아가며 프로펠러 홀릭이 된 박물감군,

 

먼치킨고양이는 누가 느리 다했는가요~?! 짧은 다리로 부아아아앙~~~

 

 

쫓아가는 건 고양이의 몫, 주워오는 건 집사의 몫!

 

강아지들처럼 물어오면 참 좋겠지만 절대 가져다주지 않는 물감이 입니다.(네, 심지어 그 앞에서 빤히 쳐다보고 있습니다. 마치 집사 빨리 주워서 다시 던져줘 라는 눈빛을 마구 던지면서 말이죠.)

 

최대한 안 움직이고 싶었던 저는 여러 방법으로 줄을 묶어서 던져보려 했으나!

 

고양이장난감추천

 

묶은 실에 더 흥분을 하기 시작한 박물감군, 잘못된 선택이었다 싶었습니다. 

 

고양이셀프장난감

 

너무 흥분하셨는지 마징가 귀를 한 채로 아쭈 뜯어먹을 기세로 달려듭니다. 

 

다이소장난감후기

 

냥생 22개월, 인생 장난감을 만나셨는지 아주 흥분을 주체 못 하는 듯?

 

다이소프로펠러

 

이렇게 저는 이날 50번 정도 날려주고서야 물감이에게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한번 던지고 절대 끝날수 없는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베스트네요! 참고로 움직이기 귀찮으신 집사님들은 여러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한 개에 딱 2개 들어있어서 진짜 계속 왔다 갔다 해야 합니다.

 

어가는 고양이의 뒤태, 씰룩이는 궁디를 계속 보여주니 집사 흐뭇! 코로나로 우울한 집사 마음도 프로펠러와 슝슝 날아가 버렸습니다.

 

 

 

집사바라기냥이

 

집사바라기 냥이 (feat.퇴근냥이)

퇴근후 집에오는길은 냥이도 힘들다. 집에오니까 괜히 개냥이 코스프레 하는 박물감군 오랜만에 본가에 가는 날, 물감이 짐이란 제짐이랑 바리바리 싸들고 평촌까지 오려니까 등에서 땀이 줄줄

mulgammom.tistory.com

고양이 손교육, 고양이 교육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다이소 고양이 용품 

 

다이소 고양이 용품 , 장난감 총 리뷰!

다이소 고양이 용품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고양이 장난감류 총 리뷰를 해볼께요~~!!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mulgammom.tistory.com

다이소 먹이퍼즐 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