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놀이는 거울 하나면 끝! 완전 좋아하는 고양이 빛반사 놀이~ (레이저 포인터 보다 더 핫한 반응)

 

고양이

 

고양이들에게는 빠르게 움직이는 빛반사, 레이저 포인트가 신선한느낌으로 다가와 똑같은 일상을 보내는 집냥이들에게는 정신자극과 운동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물론!

 

귀여운고양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분이긴 하지만 주의하여 사용하면 좋을것 같구요!  원래 고양이는 사물을 쫓아서 잡거나 입으로 물때에 더 만족감을 느낀다고 합니다.(물론, 사냥감이 없어도 만족하는 고양이들도 있기도 합니다.)

 

 

힘들게 쫓아다녀 잡아도 아무것도 없는 빛반사나 레이저놀이는 고양이에게 오히려 좌절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빛반사, 고양이 레이저 놀이는 아주 짧게 놀아주는 것이 좋으며 놀고 난 후 바로 보상간식을 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너만 보인다냥 ♥_

 

고양이장난감

 

레이저 포인터는 사용할때 직접적으로 눈에 비추는 것을 피해야하며 반짝이는 가구(반사되어 고양이 눈에 영향)나 벽에도 피해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잡고싶다냥! (점프! 점프!)

 

 

물감이의 경우 포인터 레이저는 잠깐만 보면 관심없어 하는데 이렇게 반짝이는 빛반사는 보이면 아주 난리납니다. 가끔은 멍때리고 천장을 쳐다보고 있길래 올려다보면 핸드폰이나 노트북에 반사된 불빛이 천장에 있더라구요!

 

 

 

계속 꼬리 흔들면서 보다가 안움직이면 끼잉~ 울면서 움직여달라고 떼를 씁니다.

 

햡!햡!

 

고양이움짤

 

먼치킨의 매력 , 짧은다리로 점프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안웃을수가 없어요. 빛을 격하게 움직이면 쫓아가다 힘든지 주저 앉아서 눈으로 빛을 쫓아갑니다. 

 

놓치지 않을 꺼다옹!

 

먼치킨

 

좀만 있어라, 내가 간다냥!

 

고양이점프

 

앉았다가 누웠다가 눈빛으로만 쫓아다니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서는~ 다시 JUMP! JUMP!

 

먼치킨숏레그

 

무한반복으로 점프를 하며 캣타워에도 올라가고 내려오고 신나게 움직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씐나는게 바로 이거다냥 ♬♪

 

고양이움짤영상

허이짜~ 짧은 두발로 콩콩!

 

귀여운고양이사진

 

열심히 콩콩! 뛰어보지만 닿지않는 빛반사 ! (그만좀 해라 벌써 몇분째 이러고 있는거니?)

 

고양이빛반사

 

이제 좀 만족 하셨는지 다시 누워서 반사빛만 쳐다보는 박물감군,

 

고양이레이저포인트

 

빛반사 놀이의 마지막은?! 바로 보상간식!! 

 

마지막으로 몇번 빛을 요리조리 움직여 준 후,

바로 간식을 주니 아주~ 잘 먹는 물감이~(고마해라~ 많이 놀았다 아이가~) 

 

오늘도 재미나게 논 박물감군, 저녁이 되니 캣써클 스크래처에서 흰자보이게 눈을 뜬채 잠이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