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나공방에서 수업받은 레진공예수업 후기

 

레진공예

 

이번에 시나공방에서 커스텀액세서리 만들기 수업을 신청해서 수강하고 있는데, 수업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레진공예, 정말 다양한종류의 액세서리를 만들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있것 같습니다. 

 

 

어떻게 응용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작품들을 만들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요즘 레진공예에 빠져있는데요! 처음으로 만들고 반하게 된 저의 첫작품 귀걸이 입니다.

 

레진공예수업

 

제일 기본스타일로 자개와 캔디종이, 글리터를 이용한 기본레진공예입니다. 그리고 그다음은 생화를 이용한 귀걸이인데 뒤에 베이스로 에메랄드색상의 자개를 살짝 깔고 위에 꽃과 잎을 넣어서 디자인했습니다. 

 

레진액세서리

 

사질 저는 이런류의 귀걸이를 하는 편은 아니지만 만드는 재미가 있어서 자꾸 만들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번쩍한 스타일의 블링블링 네온골드 버전의 귀걸이!

 

레진공예취미

 

첫 레진 수업이였는데 3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만드는데 푹 빠졌어요~

 

취미생활

 

이날 수업을 듣고 바로 UV램프와 UV레진등 기본 레진공예 도구들을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액세서리만들기

 

레진은 쪼만한 마을이 제일 유명하고 황변현상도 적다고 했는데, 그것보다 가격이 저렴한데 후기가 좋은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봤는데 아직은 사용전이라 사용해본후 후기 다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황변현상은 좀 시간이 많이 지나야 알 수있다고 하니 초보 작업후기로 올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