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짐하고 맛있어서 재방문하는 채선당 의왕점 솔직후기

 

채선당

 

안녕하세요. 요즘 샤브샤브에 빠져서 포장을 해서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는 부모님과 함께 채선당을 다녀왔습니다. 채선당을 원래 좋아하기는 한데 집에서 제일 가까운 의왕 채선당은 이번에 3번째 방문이였습니다. 

 

 

일하는 직원분이 거의 없으셔서 손님이 많으면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오래걸렸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음식도 푸짐하게 나와서 자꾸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식사시간대만 피해서 가면 괜찮을듯 싶어요!

 

의왕맛집

 

늘 가면 시키는 월남쌈 샤브 세트메늉!!!!

 

샤브샤브맛집

 

월남쌈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게 참 매력적입니다. 배터지게 먹어도 야채라 그런지 속이 더부룩 한게 하나도 없습니다. 샤브샤브는 육수가 제일 중요한데, 채선당은 믿고 먹는 샤브샤브 브랜드니까요!

 

의왕샤브샤브채선당의왕점

 

샤브샤브 하면 빼놓을 수없는 칼국수와 죽! 배부르다고 죽안먹고 가면 배가 너무 금방꺼져서 배가 불러도 죽은 꼭 먹어줘야합니다.

 

채선당월남쌈

 

채선당 월남쌈을 좋아하는 이유는 샤브샤브를 넣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 점 때문인데요! 먹다보면 이 매력에 라이스페이퍼를 쉼없이 뜨거운물에 담그게 된답니다.

 

채선당월남쌈세트

 

이렇게 먹다보면 육수도 찐해져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거기에 죽을 넣어서 먹으면 캬~~~

 

채선당맛집의왕배달추천

 

월남쌈이랑 샤브샤브로 배가 꽉찼지만 놓칠수없는 죽! 육수가 진하게 쫋여져서 거기에 죽을 하면 얼마나 맛있는데요~ 고기의 피날레가 볶음밥이라면 샤브샤브의 피날레는 죽이라고 봅니다. 죽 안먹으면 마무리가 안된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글을 적고 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채선당은 배달이나 포장도 되니 매장에서 드시기 불안하시면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