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엽떡 크림떡볶이 신메뉴에 도전! 엽기떡볶이 맵기추천!

 

엽기떡볶이

 

저는 엽기떡볶이 매니아인데요! 이번에 엽떡에서 신메뉴 크림 떡볶이를 출시해서 먹어봐야지~~~ 했는데, 마침 엽떡앱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9900원에 앱에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벤트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75분만에 도착한 엽떡,

 

엽떡크림떡볶이

 

엽떡 크림떡볶이 맵기는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트러플 매운맛, 크림맛, 트러플 크림맛 이렇게 고를 수 있는데 저는 그냥 크림맛으로 주문했습니다. 

 

크림떡볶이

 

기본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소스가 많이 묽었는데, 그래도 맛은 나름 진했어요. 소스만 퍼먹어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딱 좋은 맛이였습니다. 

 

매장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여기는 베이컨과 치즈 소세지가 들어가 있고 브로콜리가 아주~~~쬐금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래도 치즈는 좀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였습니다.

 

엽떡맵기

 

엽떡의 떡은 쫄깃하니 맛있는건 이미 아는 사실이니까~ 신기하게도 엽떡은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다음날에 돌려먹어도 쫄깃함이 살아있고 떢에 간이 더 잘 스며들어 하루가 지나도 맛있는게 너무 좋은데요! 크림도 양이 많아서 반은 먹고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 다음날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엽떡맵기추천

 

<엽떢 크림 떡볶이 맛>

친척동생과 함께 먹었는데 저는 똑같은 가격이라면 오리지날을 주문해 먹을것 같다고 했는데, 동생은 크림 떡볶이가 맛있다며 자기는 한번씩 주문해 먹을것 같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있었으나 배달까지 해먹을 정도는 아니였고 오리지날이 훨씬 자극적이여서 더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