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대문 맛집 추천 <가메골>, 줄까지 서서 포장해오는 남대문 가면 꼭 가봐야할 맛집!

 

남대문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대문 가면 꼭 먹어봐야할 (혹은 포장해와야할!) 남대문 맛집 가메골 리뷰입니다.  이곳은 워낙 유명해서 줄서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한번 포장하실때 50개씩 사가시는 분들도 많은 곳입니다. 

 

 

워낙 유명해져서 그런지 택배도 가능하고 다른지역에도 생기기도 했다고 하는데, 저는 어렸을때부터 아버지가 퇴근하시면서 이곳의 만두를 자주 사오셔서 저에게는 어렸을때 추억맛으로도 기억되는 곳이라 남대문을 가면 꼭 포장해온답니다.

 

남대문꼭가봐야할남대문가메골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찐빵은 만두보다 나오는 횟수가 적어서 조금 오래 기다리실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가메골

 

저는 자주 남대문을 가는 편이라 많이 사는 편은 아니라 이번에도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2개 이렇게 5개를 주문해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비닐에 넣어서 주신거라 뜨끈합니다~

 

가메골만두가메골만두추천

 

적게 사면 이렇게 봉지에 넣어주시지만 10개주문하면 상자에 넣어 주기에 포장해서 들고 가시기 오히려 더 좋습니다.

 

가메골추천

 

일터로 돌아오자마자 먼저 꺼내먹는 고기만두! 

 

남대문가메골

 

속이 꽉차있습니다. 뜨거운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식어있어도 맛있는 만두입니다. 약간 만두와 호빵의 중간맛같은 느낌도 납니다.

 

남대문추천장소

 

그리고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김치만두보다 인기가 많지만 저는 김치만두도 좋아합니다.  한입 먹으면 매콤하다~ 할 정도로 맵기가 있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많이 매운것 아니고 약간 매운끼가 있네정도? 외국인들은 먹으면 맵다고 할 맛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남대문베스트맛집

 

사실 저도 거의 박스포장으로만 사와서 간장이랑 단무지가 늘 있었는데, 이렇게 적게 사오니 단무지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여기는 만두 먹을때 단무지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혹시 남대문 가는길이시면 가메골에서 만두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가끔 사서 지인분들도 가져다 주는데,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댓글